2025.12.09 화요일
맑음 서울 4˚C
맑음 부산 5˚C
맑음 대구 6˚C
맑음 인천 5˚C
맑음 광주 7˚C
맑음 대전 6˚C
맑음 울산 9˚C
맑음 강릉 6˚C
맑음 제주 9˚C
생활경제

'큐텐재팬 메가 뷰티 어워즈 2025'서 K뷰티 톱 10 차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용선 기자
2025-12-09 10:44:26

이베이재팬의 첫 뷰티 어워즈

전체 수상 브랜드 87%가 K뷰티

‘큐텐재팬 메가 뷰티 어워즈 2025’ 수상자들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베이재팬
‘큐텐재팬 메가 뷰티 어워즈 2025’ 수상자들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베이재팬]
[이코노믹데일리]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의 ‘메가 뷰티 어워즈 2025’에서 K뷰티가 압도적 성과를 거뒀다.

9일 이베이재팬에 따르면 대상 포함 상위 10개 종합상을 모두 한국 브랜드가 차지했으며, 전체 137개 수상 제품 중 87%가 K뷰티로 선정돼 일본 내 K뷰티 강세를 다시 입증했다. 시상식은 지난 8일 도쿄 그랜드 프린스호텔 신타카나와에서 열렸다.

대상은 ‘아누아 레티놀 0.3 나이아신 리뉴잉 세럼’이 선정됐고, 스킨앤랩, 메디큐브, 롬앤, 티핏, 투쿨포스쿨, 바닐라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한국 브랜드 제품들이 종합상을 수상했다. 스킨케어·메이크업·쿠션·클렌징 등 전 분야에서 고른 활약을 보이며 일본 소비자들의 신뢰를 재확인했다.

전체 수상 제품 중 119개(87%)가 K뷰티인 점도 눈에 띈다. 카테고리상과 특별상에서도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코스알엑스 ‘더 레티놀 0.5 오일’, 퓌 하이라이터 등 한국 제품이 대거 포함됐다.

올해 첫 개최된 이번 어워즈는 최근 1년 간 일본 시장에서 실제 판매·선호도가 높은 제품을 큐텐재팬 판매 데이터, 온라인 투표(61만 표), 전문가 평가를 종합해 선정했다. 일본 소비자 참여도가 높아 현지 인기와 트렌드를 정확히 반영했다는 평가다.

이베이재팬은 단순 판매 채널을 넘어 K뷰티 성장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 ‘K뷰티 메가 컨퍼런스’, 신생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 ‘메가데뷔’, 3일~5일 내 배송 서비스 ‘칸닷슈’, 오프라인 행사 ‘메가 코스메 랜드 2025’ 등 지원 활동을 강화해왔다.

김재돈 이베이재팬 CMO는 “전체 수상 제품의 87%가 K뷰티라는 결과는 일본 시장에서 K뷰티의 확고한 위상을 보여준다”며 “앞으로도 K셀러들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증권
전세사기_숫자쏭
신한라이프
롯데웰푸드
KB국민카드
하이트진로
im금융지주
kb캐피탈
삼성화재
우리은행
우리은행
신한카드
신한금융
우리모바일
kb증권
KB국민은행_3
LG화학
한화
동아쏘시오홀딩스
어킵
HD한국조선해양
KB국민은행_1
미래에셋
KB국민은행_2
하나금융그룹
현대해상
삼성전자
IBK
우리은행
신한투자증권
메리츠증권
하이닉스
동국제약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