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1 월요일
흐림 서울 30˚C
부산 24˚C
대구 26˚C
맑음 인천 28˚C
광주 23˚C
대전 27˚C
울산 24˚C
강릉 26˚C
흐림 제주 26˚C
생활경제

휴메딕스, 리들부스터 독점 판매 계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5-08-11 09:53:46

리들부스터 EX·리들부스터 PN 국내 판권 확보

왼쪽부터강민종 휴메딕스 대표 박병국 에보브테라퓨틱스 대표가 지난 8일 리들부스터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며 사진을 촬영했다사진휴메딕스
(왼쪽부터)강민종 휴메딕스 대표, 박병국 에보브테라퓨틱스 대표가 지난 8일 리들부스터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며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휴메딕스]

[이코노믹데일리] 휴메딕스는 에보브테라퓨틱스와 '리들부스터 PN/EX(REEDLE BOOSTER PN/EX)'의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브이티와 에보브테라퓨틱스가 공동 개발한 리들부스터는 최근 국내외 미용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브이티코스메틱 '리들샷'을 병·의원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주사형 스킨부스터 시술 대비 낮은 통증과 회복 기간으로 시술 후 빠른 일상 회복이 가능하고 즉각적인 피부 활력 개선을 유도할 수 있다.

리들부스터는 특허 받은 'RED REEDLE™' 채널링 기술을 적용해 피부 표면에 미세 구멍을 형성하고 유효 성분을 진피층까지 깊이 전달되도록 돕는다.

이로써 휴메딕스는 차세대 식물 유래 엑소좀과 저분자 폴리뉴클레오티드(PN)를 각각 유효 성분으로 하는 리들부스터 EX와 리들부스터 PN의 국내 총 판권을 확보하게 됐다. 

박병국 에보브테라퓨틱스 대표는 "국내 에스테틱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갖춘 휴메딕스와의 협력을 통해 리들부스터의 기술력을 알리고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민종 휴메딕스 대표는 "기존 휴메딕스 제품군과 차별화된 표피층 표적의 시술 솔루션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선택지를 확보"다고 강조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_3
넷마블
IBK
한미그룹
신한금융
부영그룹
NH농협
SK증권
하나금융그룹
국민카드
동국제약
농협
농협
KB금융그룹_1
kb
메리츠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한화
KB금융그룹_2
롯데
우리은행_1
신한은행
kb_2
KB
종근당
신한투자증권
여신금융협회
KB_1
우리은행_2
kb_3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