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카처에 따르면 이번 건물유지관리산업전은 메쎄이상에서 주최한다. 건물유지뿐만 아니라 관리, 보수를 위한 건물관리산업 전문 산업전으로 매년 많은 관람객이 방문한다.
이번 산업전은 청소·위생, 설비, 보안, 방역 관련 최신 제품과 기술을 총망라한다.
건물유지관리산업전은 건물·시설관리 시장이 기술중심의 자동화 경쟁력을 강화함에 따라 코리아빌드위크와 동시 개최해 설계, 시공사와 공공기관, 유관 협회 회원사 및 건물주 등의 핵심 바이어를 연결하는 실질적인 비즈니스의 장을 제공해 왔다.
이에 한국카처는 이번 전시회를 참가해 다양한 산업과 건물 유지관리 현장에 적합한 클리닝 솔루션을 소개, 지속가능하고 위생적인 작업 환경 구축에 기여하고자 한다.
아울러 참관객은 클리닝 환경에 대한 최신 인사이트를 확인 가능하다.
또한 카처만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상담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국카처는 이번 코리아빌드위크 기간 동안 부스 방문 고객에 한해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클리어런스 행사를 통해 관람객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품목은 2025코리아빌드위크 전시 기간동안 한국카처 현장 부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2025 코리아빌드위크는 2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한 경우 무료 참관이 가능하다.
한국카처 관계자는 "카처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의 위생, 청결 관리 수준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컨설팅 활동을 펼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전시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클리닝 솔루션의 가치를 전달하면서 동시에 새로운 파트너십 기회를 모색하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