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0 화요일
흐림 서울 26˚C
흐림 부산 25˚C
맑음 대구 33˚C
흐림 인천 25˚C
흐림 광주 26˚C
맑음 대전 29˚C
맑음 울산 29˚C
맑음 강릉 26˚C
흐림 제주 23˚C
산업

SK렌터카, 월 렌털료 조정 가능한 '타고플랜'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영 기자
2025-05-20 12:25:26

체증형·체감형 옵션 중 선택 가능

"고객 반응 살펴 제품 다양화 계획"

SK렌터카 타고플랜 홍보 포스터사진SK렌터카
SK렌터카 타고플랜 홍보 포스터[사진=SK렌터카]
[이코노믹데일리] SK렌터카가 업계 최초로 고객이 직접 월 렌털료를 조정할 수 있는 혁신적인 장기렌터카 상품 SK렌터카 타고플랜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타고플랜은 고객이 자신의 경제 상황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렌터카 이용 계획을 직접 설계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장기렌터카 상품이다.

앞서 SK렌터카는 렌터카 납부 방식에 유연함을 더하고 기존의 균등 납부 방식에서 벗어나 고객이 자신의 재정 흐름에 맞춰 렌털료를 설계하도록 돕기 위해 해당 플랜을 출시했다. 

특히 렌트기간 초반과 후반의 납부 비율을 조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납부 방식은 초기 부담을 줄이는 체증형과 후반 부담을 낮추는 체감형 중 선택 가능하다.

체증형 옵션은 렌트기간 초반 렌털료를 낮게 설정하고 기간이 경과할수록 점진적으로 상승하는 방식이다. 이로써 사회초년생, 신혼부부, 창업 초기 개인사업자 등 당장 자금 유동성이 부족해 초반 렌털료 부담을 줄이고 싶은 고객에게 적합하다.

체감형 옵션은 렌트기간 초반에는 렌털료가 높으나 기간이 지나면서 점차 감소한다. 현재 소득이 일시적으로 많거나 목돈을 활용할 수 있어 초기 지출을 늘리고 이후 부담을 줄이고 싶은 고객 등에게 유리하다.

해당 상품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SK렌터카의 온라인 다이렉트 채널 SK렌터카 다이렉트에서 간편하게 상담을 신청하고나서 담당자와 함께 자신의 상황에 맞는 옵션을 선택해 손쉽게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SK렌터카는 "이번 상품에 대한 고객 반응을 살펴본 후 차종과 계약기간을 좀 더 다양화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미래에셋
DL이엔씨
신한금융지주
한화
종근당
신한은행
국민카드
대원제약
DB손해보험
NH
LX
국민은행
NH투자증
jw
우리은행_2
수협
KB증권
우리은행_1
국민은행
하나금융그룹
DB그룹
SK하이닉스
메리츠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