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튼튼 키트는 미술심리 전문 기관과 협업해 만든 정서 안정 지원 교구로 지난 1일 경기도 의정부 지역 아동센터 아동 500명에게 전달됐다. 또한 키트를 받은 아동들은 미술 심리 활동 및 경제금융 교육에도 참여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긍정적 변화를 만드는 돌봄과 상생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현대해상, ‘어린이 눈높이 115cm’ 맞춘 미술 전시회 개최

이번 전시회는 ‘2025 서울 스프링 페스타’의 일환으로 오는 6일까지 서울 종로구 광화문 광장 놀이마당에서 진행된다. 전시회의 모든 작품은 5~10세 어린이 평균 신장인 115cm 높이로 전시됐다.
작품 전시 외에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미술 체험존, 포토존이 운영되며 일일 선착순 500명에게는 어린이 컬러링북과 색연필 세트를 증정한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현대해상이 어린이보험 대표 회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성원해준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이번 전시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DB생명, 제29차 보험약관등 이해도 평가 업계 유일 ‘우수’ 획득

보험약관등 이해도 평가는 금융소비자들이 보험 약관을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매년 2회 평가를 진행하는 제도다.
이번 평가에서 ‘(무) 백년친구 뉴-알차고 행복한 Plus종신보험(해약환급금 일부지급형)’ 상품이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DB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고민하고 약관을 개선해 더 쉬운 보험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삼성화재 어린이날 맞이 ‘로포카폴리 데이’ 운영

로보카폴리 캐릭터와 제휴한 이번 행사는 경기도 용인시 모빌리티뮤지엄에서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열린다.
행사 기간동안 로포카폴리 퍼레이드와 포토타임이 매일 운영되며 △로보카폴리 키즈 라이더 탑승 △키링 만들기 체험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특히 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18세 미만 어린이를 대상으로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배우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교보생명, 지역사회 연계 자원봉사 프로그램 신규 운영

이번 봉사활동은 임직원 봉사단 팀과 아동센터·키움센터를 1대1로 매칭해 1년동안 봉사를 이어가는 프로그램이다. 사전 조사를 통해 △스케이트 강습 △야구장 방문 △축구 교실 등 각센터 수요에 맞는 다양한 활동을 준비했다.
먼저 활동을 진행한 교보생명 봉사단은 지난달 11일 성터지역 아동센터를 찾아 소속 아동 10명과 서울 용산구 서울N타워를 견학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함께 아이들의 교육 및 체험 기회를 넓히기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기획하고 추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