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고농축 TECA 함유...동국제약, '마데카파마시아 테카플러스포뮬러 3종' 선봬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5.05.01 목요일
안개 서울 14˚C
안개 부산 14˚C
대구 15˚C
안개 인천 12˚C
흐림 광주 15˚C
대전 16˚C
울산 19˚C
강릉 15˚C
흐림 제주 17˚C
생활경제

고농축 TECA 함유...동국제약, '마데카파마시아 테카플러스포뮬러 3종'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5-03-14 16:30:41

기미·잡티 감소, 보습·각질 개선 효과 인체시험으로 검증

마데카파마시아 테카플러스포뮬러 3종 제품 이미지사진동국제약
마데카파마시아 테카플러스포뮬러 3종 제품 이미지 [사진=동국제약]
[이코노믹데일리] 동국제약이 57년간의 피부 과학 연구를 바탕으로 고농도의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과 덱스판테놀을 최적 조합한 ‘테카플러스포뮬러(TECA plus Formula™)’를 적용한 ‘마데카파마시아 테카플러스포뮬러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농도·고순도의 성분 조합이 특징이며 동국제약의 Original TECA 성분을 그대로 담아 약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페이셜리페어크림은 센텔라정량추출물과 덱스판테놀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아데노신이 탄력을 더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멜라터치크림은 트라넥사믹 애씨드, 글루타치온, 복령·녹두 추출물을 함유해 기미·주근깨 등 색소 침착을 완화하고 피부 미백 효과를 제공한다. 기미와 잡티 면적을 20% 이상, 개수를 24% 이상 감소시키는 효과가 확인됐다.

핸드우레아크림은 고농도 우레아 성분을 함유해 강력한 보습력과 각질 개선 효과를 제공하며 2주 사용 후 피부 각질과 거칠기가 15% 이상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마데카파마시아 테카플러스포뮬러 3종’은 효과가 검증된 더마 리페어 제품으로 전문적인 피부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