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KT, '2024 KT 보야지 투 자라섬' 음악 페스티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8-11 13:02:45

31일 자라섬에서 뮤직 페스티벌, 윤종신, 김윤아 등 참여

‘2024 보야지 투 자라섬’ 포스터
‘2024 보야지 투 자라섬’ 포스터


[이코노믹데일리] KT가 오는 31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2024 KT 보야지 투 자라섬’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KT 고객을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뮤직 페스티벌로, 12일부터 KT 멤버십 앱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보야지 투 자라섬'은 KT가 고객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음악 축제다. 2015년부터 진행해온 이 축제는 코로나19 이후 지난해까지 당일 행사로 열렸으나, 올해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해 양일간 펼쳐진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윤종신, 김윤아, 박정현, 김범수, YB, 박명수, 적재 등 대중성과 실력을 겸비한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다양한 음악 장르와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KT는 행사장 곳곳에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KT IPTV 서비스 '지니 TV'와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등 KT그룹의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며, GS25, 동아제약 박카스, 가마치통닭, 청년 푸드트럭 등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F&B존도 준비된다.

KT 고객은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1일권은 8,000포인트, 2일권은 12,000포인트로,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65세 이상,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미취학 아동은 별도 예매 없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윤태식 KT 브랜드전략실장 상무는 “KT 보야지 투 자라섬은 가족과 함께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매년 2만 명 이상의 관객이 참여해 전석 매진 기록을 세우고 있다”며, “앞으로도 KT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sk
농협
삼성물산
신한은행
바이오로직스
한화
쿠팡
미래에셋자산운용
롯데카드
미래에셋증권
하나증권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신한카드
HD한국조선해양
롯데카드
하나증권
KB퇴직연금
우리은행_3
KB퇴직연금
KB증권
부영그룹
탁센
종근당
KB
SC제일은행
kb캐피탈
KB_페이
KB퇴직연금
삼성증권
빙그레
컴투스
하나금융그룹
기업은행
NK Bank
동아쏘시오홀딩스
삼성화재
한국증권금융
키움증권
신한금융그룹
cj프레시웨이
롯데케미칼
신한금융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