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2 일요일
맑음 서울 8˚C
맑음 부산 9˚C
구름 대구 8˚C
흐림 인천 10˚C
흐림 광주 11˚C
구름 대전 9˚C
흐림 울산 11˚C
맑음 강릉 9˚C
흐림 제주 19˚C
K-Wave

방탄소년단 정국 전시 'GOLDEN : The Moments'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7-23 17:40:10

방탄소년단 막내 정국의 데뷔부터 첫 솔로 앨범 활동까지 '황금빛 순간' 조명

하이브 아티스트 최초 솔로 전시…무대 의상, 인이어, 미공개 사진 등 전시

8월 30일부터 9월 22일까지 명동 르메르디앙 목시에서 열려…30일부터 예매 시작

정국 전시 GOLDEN The Moments 포스터
정국 전시 'GOLDEN The Moments' 포스터.


[이코노믹데일리] 방탄소년단의 '황금 막내' 정국의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여정을 담은 전시회가 개최된다.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는 8월 30일부터 9월 22일까지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한 르메르디앙 목시에서 <정국 전시 ‘GOLDEN : The Moments’>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르메르디앙 목시 1~2층(약 1500㎡∙400평 규모)에서 열리며, 정국의 데뷔부터 지난해 11월 발매된 첫 솔로 앨범 ‘GOLDEN’까지의 여정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 중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전시이기도 하다.

전시에서는 솔로 앨범 ‘GOLDEN’ 활동을 테마로 한 다양한 전시품을 통해 정국의 황금빛 순간을 선보인다. ‘Seven (feat. Latto)’, ‘3D (feat. Jack Harlow)’ 뮤직비디오, 팬 쇼케이스 ‘Jung Kook ‘GOLDEN’ Live On Stage’, 아이하트라디오의 'Standing Next to You’ 등 여러 라이브 무대에서 정국이 착용했던 의상 및 인이어 아이템이 전시된다. 또한 앨범 활동 당시 받은 트로피와 상패, 미공개 사진 등도 전시된다.

정국의 ‘황금빛 여정’을 몰입감 있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솔로 앨범 'GOLDEN' PREVIEW 영상과 콘셉트 포토의 배경을 재해석해 관람객에게 실제 촬영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영상을 영화관 의자에 앉아 감상하거나, 정국의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도 제공된다.

또한 전시장 곳곳에는 삼성전자의 액자형 와이파이 스피커 ‘뮤직 프레임’이 배치돼 색다른 시청각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평소 드로잉을 즐기는 정국의 취미 공간을 재현한 공간에서는 아티스트가 아닌 일상 속 '인간 전정국'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전시장 인근 서울 중구청 산하 복합문화센터 명동아트브리즈 1~2층에는 약 100평 규모의 휴게 공간도 조성돼 관람객의 편의를 더할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db
DB손해보험
KB국민은행
한화투자증권
우리은행
씨티
스마일게이트
NH
카카오
삼성증권
신한투자증권
한화
하나금융그룹
삼성전자
신한은행
포스코
삼성화재
롯데캐슬
NH투자증
신한금융지주
교촌
한국투자증권
SC제일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