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통신

[경제동향] '제7회 CIIE' 로드쇼 상하이서 열려, 계약 면적 35만㎡ 넘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王默玲,周蕊,陈浩明
2024-07-10 17:08:28
'제7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CIIE)' 소비재∙서비스 무역 전시구역 사전 공급∙수요 매칭 행사 및 상하이 투자 유치 로드쇼가 9일 국가컨벤션센터(상하이)에서 열렸다. 이날 외국인 전시상(왼쪽)이 바이어에게 제품을 소개해주고 있다. (사진/신화통신)

(중국 상하이=신화통신) '제7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CIIE)' 소비재∙서비스 무역 전시구역 사전 공급∙수요 매칭 행사 및 상하이 투자유치 로드쇼가 9일 국가컨벤션센터(상하이)에서 열렸다. 이번 CIIE는 오는 11월 5일부터 10일까지 상하이에서 개최되며 참가기업의 전시 계약 면적은 35만㎡를 넘어섰다.

쑨청하이(孫成海) 중국국제수입박람국 부국장은 박람국이 지린(吉林)성, 후베이(湖北)성, 산둥(山東)성, 안후이(安徽)성, 쓰촨(四川)성 등지에서 잇따라 투자유치 로드쇼를 개최했다며 올해에도 전시, 상담, 계약 등 다양한 서비스 수준을 더욱 향상시켜 참관객에게 보다 나은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우쥔(周俊) 무타(Mootaa) 중화권 총재는 "제1회 CIIE 부스는 36㎡에 불과했지만 올해 부스는 120㎡로 크게 확대됐다"면서 "전시 면적의 확대는 우리가 중국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위안타오(袁濤) 템퍼차이나 사장은 매년 가장 좋은 최신 제품을 CIIE에 가져간다면서 올해는 스마트 수면 시스템을 처음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IIE는 최고의 창구라고 한 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제품의 영향력과 인지도를 더욱 확대하고 브랜드 협력과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농협
한국투자증권
엘지
신한라이프
저작권보호
셀트론
SK하이닉스
롯데카드
KB손해보험
NH
우리카드
동아쏘시오홀딩스
미래에셋자산운용
농협
이편한세상
하나증권
한국토지공사
KB금융그룹1
삼성전자 뉴스룸
LGxGUGGENHEIM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4
종근당
신한금융그룹
메리츠증권
롯데캐슬
M-able
대신증권_이코노믹데일리
KB금융그룹5
쿠팡
하나금융그룹
삼성증권
KB금융그룹2
KB금융그룹3
신한은행
우리은행
우리은행
KB국민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