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우리금융도 '트래블 카드' 참전…위비트래블 체크·외화예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지다혜 기자
2024-06-10 10:35:22

외화예금 이자에 무료환전 서비스도

가입자 10만명에 '행운의 2달러' 증정

우리금융그룹이 해외여행 특화 카드인 위비트래블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우리금융
우리금융그룹은 해외여행 특화 카드인 '위비트래블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우리금융]
[이코노믹데일리] 우리금융그룹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환전·결제·할인·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위비트래블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위비트래블 체크카드는 우리WON뱅킹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국내외 이용 시 5% 환급(캐시백)을 기본으로 탑재했다. 단 국내, 국외, 쇼핑, 푸드, 일상 등 가맹점 구분과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건당 2000~9000원까지 차등 적용되고 통합 월 캐시백 한도는 최대 3만원까지다.

또한 △해외결제 수수료 면제 △국제브랜드 수수료 면제 △해외ATM 출금 수수료 면제 △전 세계 1300여 개 공항 라운지 연 2회 무료 이용 등 해외 여행자에게 꼭 필요한 혜택만 모아서 제공한다.

아울러 위비트래블 체크카드와 연계한 '위비트래블 외화예금'도 새로 선보였다. 해당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미국 달러(USD) 기준으로 하루에 1만 달러까지 환전하고 최대 5만 달러까지 예치할 수 있으며 미국 달러(USD), 일본 엔(JPY), 유로화(EUR) 등을 포함한 전 세계 30개 주요 통화를 별도 환전수수료 없이 계좌에 담을 수 있다.

특히 위비트래블 외화예금에 예치된 미국 달러(USD)와 유로(EUR)는 각각 연 2.0%, 1.5% 수준의 이자도 지급된다. 이 밖에도 미국 달러(USD), 일본 엔(JPY), 유로(EUR) 등은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현찰로 찾을 수 있고 동시에 현찰수수료 50% 우대 혜택도 받는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해외여행 트렌드에 맞춰 꼭 필요한 혜택만 골라 담은 '위비트래블 체크카드'를 준비했다"며 "이 상품이 해외에서만 유용한 상품이 아니라 사용할수록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고, 많은 혜택과 함께 덤으로 환테크도 챙길 수 있는 '해외여행 필수템'으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금융은 위비트래블 체크카드 출시 이벤트로 선착순 가입자 10만명에게 '행운의 2달러'를 증정한다. 또 올해 말까지 이 상품으로 해외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1만4000명을 별도 추첨해 1만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국민은행
DB그룹
KB금융그룹1
신한금융그룹
포스코
농협
신한은행
신한카드
종근당
한국조선해양
KB금융그룹3
한국투자증권
KT
삼성전자 뉴스룸
롯데케미칼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2
NH
KB증권
교보증권
수협
우리은행
SK하이닉스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