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D-DAY 'WayV', 사랑담은 밝고 경쾌한 곡...'눈과 귀' 호강하는 무대 선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4-06-03 20:28:55

타이틀 곡 한국어·중국어 버전 포함키워드의 총 6곡 담은 앨범

왼쪽부터샤오쥔 쿤 텐 양양 헨드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안서희 기자
(왼쪽부터)샤오쥔, 쿤, 텐, 양양, 헨드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안서희 기자]

[이코노믹데일리] WayV(웨이션브이)가 3일 오후 4시 용산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다섯 번째 새 미니앨범 ‘Give Me That’(기브 미 댓) 쇼케이스를 통해 한국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Give Me That’ 한국어·중국어 버전을 포함해 △‘She A Wolf’(쉬 어 울프) △‘Might As Well (预言)’(마이트 애즈 웰) △‘New Ride (浪漫公路)’(뉴 라이드) △‘Don’t Get Mad’(돈트 겟 매드)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한국어와 중국어 두 버전으로 제작됐기 때문에 WayV는 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타이틀 곡 ‘Give Me That’은 그동안 WayV가 고수했던 어두운 콘셉트와 반대로 펑키한 올드스쿨 스타일의 밝고 경쾌한 팝 댄스곡이다. WayV의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며, 가사에는 첫눈에 반한 상대에게 전하는 적극적인 사랑 고백이 담겨 있다.

사랑의 화살을 쏘는 듯한 포인트 안무를 통해 곡을 한층 더 진하게 표현했다. 또한 히트메이커 켄지(KENZIE)의 작곡과 한국어 가사 작사 참여로 이전부터 SM 느낌의 곡들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쇼케이스를 통해 WayV 멤버들은 “이번 앨범 활동으로 한국 활동과 한국 팬들을 만날 수 있어 너무 기쁘다”고 전했다.

멤버 쿤은 “타이틀 곡 'Give Me That'의 경우 멜로디 레이어가 많아서 생각보다 녹음 시간이 길었지만, 좋은 결과물이 나왔다“며 “잘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에는 처음으로 타이틀곡을 제외한 한국어 곡 ‘She A Wolf’가 수록돼 있다. ‘She A Wolf’는 힙합 댄스곡으로 매력적인 상대를 늑대로 표현해 그 상대에 빠져드는 상황을 가사와 퍼포먼스로 녹인 곡이다.

샤오쥔은 “’She A Wolf’는 타이틀 후보곡이었다”며 “좋은 곡인 만큼 팬분들을 위해 음악 방송 무대로도 보여드릴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다음으로 소개된 수록곡 ‘New Ride’는 트랙 비디오로 공개된 곡으로 로맨틱 무드 R&B 팝곡이다. 멤버들은 “사랑하는 사람과 달빛을 맞으며 드라이브할 때 듣기 좋은 곡”이라고 설명하면서 “지금같이 여름밤에 잘 어울릴 것”이라고 추천했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아직 WayV를 모르고 계신 분들에게 새롭게 각인되는 그룹이 되고 싶다”며 “멤버 모두가 이번 노래를 다양한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WayV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Give Me That’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동명의 타이틀 곡 ‘Give Me That’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여신금융협회
쿠팡
한국토지공사
동아쏘시오홀딩스
NH
SK하이닉스
KB금융그룹4
KB금융그룹3
하나증권
KB금융그룹2
대신증권_이코노믹데일리
셀트론
신한라이프
롯데캐슬
우리카드
LGxGUGGENHEIM
KB금융그룹1
롯데카드
농협
KB손해보험
KB국민은행
메리츠증권
신한은행
신한금융그룹
농협
우리은행
엘지
M-able
미래에셋자산운용
이편한세상
저작권보호
한국투자증권
우리은행
KB금융그룹5
하나금융그룹
종근당
삼성증권
삼성전자 뉴스룸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