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선재' 내 마음 속으로 튀어...유퀴즈 온 더 블록 출연으로 화룡점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4-05-23 15:34:38

티빙 실시간채널 시청 UV · 30대 여성 시청률 자체 최고 경신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배우 변우석이 출연했다사진tvN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배우 변우석이 출연했다[사진=tvN]

[이코노믹데일리]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선재' 신드롬을 이어가며 젊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선재 업고 튀어' 속 선재 캐릭터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배우 변우석이 출연한 지난 22일 '유 퀴즈 온 더 블럭' 245회 '축제'의 티빙 실시간 채널 시청 UV(순방문자수)가 2022년 이후 자체 최고 수치를 경신했다.

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은 6.3%, 최고 시청률은 8.3%로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으며,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도 평균 3%, 최고 4.3%로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달성했다. 특히 30대 여성 시청률은 평균 4.2%, 최고 6.4%로 2024년 '유 퀴즈'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젊은 타깃과 여성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배우 변우석은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된 소감부터 출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풍성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모델로 데뷔한 이후 수년간 단역과 조연을 이어갔던 무명 시절을 추억하며 몰입도를 더했다.

tvN에 따르면 변우석이 "부모님에게 애정 표현을 평생 받고 싶다"며 애정이 넘치는 가족 이야기를 공개한 부분이 이날 2049 타깃 시청률에서 최고 시청률을 달성한 1분으로 기록됐다.

한편, 오는 29일 방송하는 '유 퀴즈' 246회에서는 미집행자 전국 검거율 1위 검찰수사관 최길성, 톱 모델이자 충무로의 보석 장윤주, 영화를 탐구하는 25년 차 배우 전문 기자 백은하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2
신한카드
DB그룹
종근당
우리은행
KB증권
KT
신한은행
KB금융그룹3
KB금융그룹1
KB국민은행
롯데케미칼
한국조선해양
SK하이닉스
신한금융그룹
교보증권
수협
삼성전자 뉴스룸
하나금융그룹
포스코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