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5-22 16:53:09

무법 세력 등장으로 세력 간 권력 투쟁 시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첫 대규모 업데이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첫 대규모 업데이트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무법 세력이 등장하며, 세력 간의 본격적인 권력 투쟁이 시작됐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선거를 통해 아스달과 아고의 총세력장을 선정했다. 무법 세력은 아스달과 아고에 속하지 않고 용병으로 활동하는 집단으로, 세력 이전으로만 가입할 수 있다. 이들을 이끄는 무법왕은 세력 점수 순위로 선정된다.

무법 세력은 주간 단위로 아고나 아스달 중 한 세력을 선택해 용병 연맹으로 활동할 수 있다. 세력 선택 없이 중립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며, 약세 세력의 용병으로 활동하면 버프가 제공된다. 또한, 지원 세력의 효과를 받으면 다른 세력의 용병 임무를 수행할 수 없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캐릭터 강화를 위한 콘텐츠 '축복의 석판'을 추가로 오픈했다. 시간 던전 '미하제 협곡'에서 획득한 석판을 채워가며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또한, 함께 몬스터를 잡는 연맹 던전과 시간 던전 '미하제 협곡'이 주간 단위로 입장할 수 있도록 추가되었다.

넷마블은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3일 동안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는 '희귀정령 소환권'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무타의 두 번째 추가 트레이닝' 등이 포함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금융그룹
신한은행
신한금융그룹
롯데케미칼
SK하이닉스
KB증권
KB금융그룹3
한국조선해양
포스코
KB국민은행
수협
신한카드
KT
우리은행
교보증권
DB그룹
삼성전자 뉴스룸
KB금융그룹1
종근당
KB금융그룹2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