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SK텔레콤, 창사 40주년 맞아 '연결' 캠페인으로 디지털 콘텐츠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5-15 10:23:08
디지털 캠페인 Always I Love You
SK텔레콤 디지털 캠페인 'Always I Love You'

[이코노믹데일리] SK텔레콤이 창사 40주년을 맞이해 통신에서 AI까지 이어지는 지난 40년의 변천사를 담은 디지털 콘텐츠 2종(캠페인 영상·웹드라마)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두 콘텐츠 모두 핵심 키워드는 '연결'이다. 연결의 힘을 바탕으로 한 SKT 기술과 서비스들이 지난 40년 간 우리 생활에 얼마나 깊게 스며들어 영향을 미쳤는지 확인할 수 있다.

첫 번째 콘텐츠는 디지털 캠페인 영상 <Always I Love You>다. 15일 게재된 이 영상은 SKT의 40년 유산(遺産)과 글로벌 AI 컴퍼니로의 비전을 한 가족의 서사를 통해 감동적으로 담고 있다.

부모와 자녀, 그리고 자녀가 다시 부모가 되는 과정 속에서 통신·AI 등 시대를 관통해온 SKT의 기술이 어떻게 '연결'의 가치를 전하고 지켜왔는지 보여준다. 특히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 간의 일상 등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에피소드를 통해 잔잔한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두 번째 콘텐츠는 타임슬립 웹드라마 <뷁투더 2004>다. '회귀물' 형식을 활용한 이 드라마는 30대 주인공 '진상'이 20년 전인 2004년 중학생 시절로 돌아가며 벌어지는 일들을 다룬다. '진상'이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AI 개인비서 '에이닷' 등 SKT의 상품·서비스를 자연스럽게 그려낼 예정이다.

주인공 '진상'역에는 최근 <신병>,<소년시대> 등의 작품에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신예 배우 이상진이 출연해 위트 있는 연기를 선보인다. 특히 기존 대중 매체에서 많이 다뤄지지 않은 2000년대 초반을 배경으로, MZ 세대의 학창시절 추억을 소환하고 모든 연령대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친숙한 이야기를 풀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SK텔레콤측은 디지털 캠페인 영상 <Always I Love You>와 웹드라마 <뷁투더 2004> 모두 SKT의 40년 유산과 향후 비전을 '유튜브 문법'으로 전함으로써 재미와 감동을 극대화했다고 덧붙였다.

박규현 SK텔레콤 디지털Comm담당(부사장)은 "창사 40주년을 맞아 통신부터 AI까지 SKT의 역사를 전하는 디지털 콘텐츠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자 했다" 며 "앞으로도 디지털 채널을 활용, SKT 기술이 갖는 의미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함께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벌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e편한세상
신한은행
신한금융
KB증권
롯데케미칼
우리은행
신한금융지주
NH투자증
SK하이닉스
KB국민은행
KB금융그룹
종근당
한국유나이티드
종근당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