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대한항공, 올해 최고의 일등석 기내식 항공사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효진 기자
2024-05-14 21:12:15

미국 글로벌 트래블러, 일등석 기내식 부문 최고상 수상

대한항공은 미국의 여행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로부터 일등석 기내식 메뉴 부문 최고상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은 미국의 여행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로부터 일등석 기내식 메뉴 부문 최고상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대한항공]
[이코노믹데일리] 대한항공은 미국의 여행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가 주관하는 ‘2024 레저 앤 라이프스타일 트래블 어워즈’에서 일등석 기내식 메뉴 부문 최고상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지난해 12월 글로벌 트래블러로부터 '최고의 기내식' 상을 받은 데 이어 2년 연속 기내식 부문에서 수상했다. 

대한항공은 현재 일등석 승객 대상으로 한국식 비빔밥, 매콤 소고기 갈비찜, 칠레 농어구이, 등심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내식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한국식 비건 메뉴 개발, 소믈리에 챔피언과 협업한 신규 와인 50여종 도입 등의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내식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기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트래블러는 2004년 발간된 미주지역 항공·여행 전문 월간지로, 매년 항공과 여행 분야의 업체 순위를 발표한다. 서비스를 직접 이용한 소비자들이 설문에 직접 참여한다는 점에서 신뢰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국민은행
우리은행
NH투자증
종근당
DB손해보험
e편한세상
한국유나이티드
신한은행
KB증권
신한금융지주
SK하이닉스
LX
한화
KB금융그룹
대한통운
미래에셋
하나금융그룹
롯데캐슬
신한금융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