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축제

[K-축제] 어린이날 모여라…'2024 광화문 가족 동행 축제'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광미 기자
2024-04-25 06:00:00

광화문광장서 시네마콘서트, 피에로공연 진행

서울시가 어린이날을 맞아 다음 달 4일부터 3일간 광화문광장에서  2024 광화문 가족 동행 축제 팝업 펀업 축제를 개최하는 가운데 사진은 지난 21일 서울 서초구 어린이 공원에서 열린 클래식 축제에서 어린이들이 버블쇼를 즐기는 모습 사진연합뉴스
서울시가 어린이날을 맞아 다음 달 4일부터 3일간 광화문광장에서 '2024 광화문 가족 동행 축제 '팝업! 펀업!' 축제를 개최하는 가운데 사진은 지난 21일 서울 서초구 어린이 공원에서 열린 클래식 축제에서 어린이들이 버블쇼를 즐기는 모습 [사진=연합뉴스]
[이코노믹데일리] 다음 달 어린이날을 맞아 광화문광장에서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동행 축제가 열린다.

서울시는 어린이날 연휴인 다음 달 4~6일간 종로구 광화문광장에서 '2024 광화문 가족 동행 축제 '팝업! 펀업!'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서울시와 KT의 자사 IPTV서비스인 '지니TV'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축제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족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니TV 팝업에는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인 디즈니+, 스파이더맨 등을 제작한 컬럼비아픽쳐스 외에 ENA, 스튜디오지니, 지니뮤직, 스카이라이프, 스토리위즈 등 OTT·영화·예능·음악·아동 콘텐츠를 대표하는 수많은 채널이 참여할 예정이다. 부스별 스탬프 미션에서 총 7개 중 5개 이상을 달성할 경우 KT 이벤트 데스크에서 100% 당첨 룰렛에 기회가 주어진다.

매일 낮 12시에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 속 OST를 배경으로 한 시네마콘서트가 열린다. 사운드 오브 뮤직의 '도레미송', 오즈의 마법사의 '오버더레인보우', 맘마미아의 '댄싱퀸' 등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명곡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오후 3시에는 메인무대에서 피에로 공연이 진행된다. 더불어 행사장 내 영유아를 위해 지니TV 키즈랜드의 독점 오리지널인 '핑크퐁 한글놀이터'도 열어 아이들이 놀이로 한글을 배우는 '워크지 활동', 한글팔찌 만들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김승원 서울시 균형발전본부장은 "광화문광장은 나무와 풀, 물길, 분수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소가 가득한 공간이자 가족끼리 나들이 오기 좋은 도심 속 대표 공간"이라며 "이번 팝업 행사에서 온 가족의 즐거움이 올라가는 펀시티 서울의 특별한 펀업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증권
종근당
한국유나이티드
신한금융지주
롯데케미칼
신한은행
종근당
NH투자증
KB금융그룹
KB국민은행
우리은행
e편한세상
우리은행
SK하이닉스
신한금융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