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2024 유통산업포럼] 송석준 의원 "C-커머스에 잘 대응해야 기업들 경쟁력 높아져"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2024 유통산업포럼] 송석준 의원 "C-커머스에 잘 대응해야 기업들 경쟁력 높아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석진 기자
2024-04-23 14:55:36

"유통산업 경쟁력 강화 위한 法 마련에 노력할 것"

23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초저가 C-커머스 열풍과 대응전략이라는 주제로 이코노믹데일리 유통산업포럼이 열렸다 송석준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남궁진웅 기자 timeidajunewscom
23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초저가 C-커머스 열풍과 대응전략이라는 주제로 이코노믹데일리 유통산업포럼이 열렸다. 송석준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남궁진웅 기자, timeid@ajunews.com]

[이코노믹데일리] 송석준 국민의힘 의원은 “우리 기업들이 C-커머스 열풍에 잘 대응해 경쟁력을 제고 할 수 있도록 국회에서도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23일 밝혔다.

송 의원은 이날 오후 한국프레스센터 19층 매화홀에서 이코노믹데일리 주최로 열린 ‘2024 이코노믹데일리 유통산업포럼’ 축사를 통해 “중국의 이커머스 기업들이 국내 이커머스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시작하면서, 국내에서의 C-커머스의 영향력은 더욱 커지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송 의원은 “이런 상황에서 국내 기업들의 경쟁력 제고와 생존을 위해 C-커머스에 대한 대응 전략 모색이 필요하다”며 “(유통산업 포럼이) C-커머스의 현황과 전망을 살펴보고, 우리 기업들의 대응전략을 살피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포럼에서) 이루어진 논의들이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지속해서 이어져 국내 유통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정책과 제도적 방안들이 꾸준히 모색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포럼을 통해 제시된 의견을 잘 반영해 입법 및 의정활동에 적극적으로 활용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종근당
한국유나이티드
여신금융협회
하나금융그룹
DB
신한금융
롯데캐슬
NH투자증
미래에셋
KB금융그룹
한화
DB손해보험
KB국민은행
대한통운
KB증권
우리은행
NH투자증권
신한금융지주
신한은행
e편한세상
LX
SK하이닉스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