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검은사막, 블랙스톤 통합 및 간소화 업데이트…장비 강화 시스템 개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27 11:40:19
펄어비스 검은사막
펄어비스, 검은사막

[이코노믹데일리]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27일 검은사막에 아이템 강화 시스템 개선을 위한 블랙스톤 통합 및 간소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무기와 방어구 강화에 각각 사용되었던 블랙스톤을 하나로 통합했다. 이제 모험가들은 무기와 방어구 강화에 동일한 블랙스톤을 사용할 수 있으며, 보유 중인 블랙스톤(방어구)은 흑정령을 통해 블랙스톤(무기)로 교환할 수 있다.

응축된 마력의 블랙스톤 역시 무기용으로 통합되었으며, 뾰족한/단단한 흑결정 조각은 뾰족한 흑결정 조각으로 하나로 정리되었다. 향후 강화 재료 아이템의 명칭도 변경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검은사막 생활 콘텐츠 중 대양에서 즐길 수 있는 교역, 물물교환 콘텐츠의 의뢰와 아이템 획득 과정이 완화되었다. 물물교환 갱신 대기 시간 감소, 선박 증축 재료 획득 기회 확대, 의뢰 목표 완화 및 간편화 등이 진행됐다.

요리, 연금 시 필요한 재료 양을 잘못 넣었을 경우 재료가 없어지지 않도록 개편되었으며, 야생마 획득 시 힘겨루기(미니 게임) 시간이 기존 11초에서 6초로 단축되었다.

4월 10일까지 진짜 크자카 조각상 획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 및 월드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이벤트] 그믐달 우두머리 인장을 얻을 수 있으며, 이 인장을 모아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대한통운
NH투자증권
하나증권
넷마블
메리츠증권
신한금융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
하이닉스
부영그룹
신한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롯데캐슬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지주
기업은행
KB희망부자
경남은행
우리은행
lx
DB
KB증권
kb_지점안내
주안파크자이
하나금융그룹
대원제약
KB금융그룹
보령
국민은행
KB희망부자
스마일게이트
신한라이프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