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두산건설, 종로엠스쿨과 입주민 교육특화서비스 협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석진 기자
2024-02-27 17:03:34
오세욱 두산건설 상무왼쪽과 성영남 종로엠스쿨 대표이사가  경기 용인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견본주택에서 열린 교욱특화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두산건설
오세욱 두산건설 상무(왼쪽)과 성영남 종로엠스쿨 대표이사가 경기 용인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견본주택에서 열린 '교욱특화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두산건설]

두산건설은 종합교육기업 종로엠스쿨과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일원에 선보이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입주민 교육 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견본주택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오세욱 두산건설 상무, 성영남 종로엠스쿨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통한 최상의 교육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게 두산건설의 설명이다.
 
입주민들은 초중등 자녀의 영어 및 수학 교육을 비롯해 유치부 창의 사고력 수학, 전 과목 온라인 교육 서비스와 전국 학업성취도 평가 등을 받게 된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입주민 자녀에게 프리미엄 특화 교육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교육 특화 아파트로 높은 가치가 기대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7개동, 전용면적 59~74㎡ 568가구로 조성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