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위메이드, '미르4' 중국 퍼블리싱 계약 체결…"23년만에 정식 후속작 선보여"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위메이드, '미르4' 중국 퍼블리싱 계약 체결…"23년만에 정식 후속작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2-21 16:04:03
위메이드 미르4 중국 퍼블리싱 계약 체결
위메이드, '미르4' 중국 퍼블리싱 계약 체결


[이코노믹데일리] 위메이드는 중국 게임 회사 37게임즈와 '미르4' 중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위메이드의 대표 MMORPG 게임 '미르4'를 중국 시장에 진출시키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양사의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사업 확장에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르4'는 2001년 중국에서 출시되어 국민 게임 반열에 오른 '미르의 전설2'의 정식 후속작으로 23년만에 중국 이용자들에게 선보이게 됐다. 500년이 흐른 세계를 배경으로 그린 장대한 서사와 다채로운 콘텐츠 등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2020년 11월 한국 서비스를 시작한 후 2021년 8월 글로벌 버전 출시, 최고 동시접속자 수 140만 명 돌파 등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37게임즈는 2011년 설립된 중국 게임 회사로, 전세계 6억 5천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텐센트, 넷이즈와 더불어 중국 게임 시장을 대표하는 기업이며, 한국, 베이징, 상하이, 홍콩, 대만,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 지사를 마련해 게임 개발과 퍼블리싱 사업을 성공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위메이드는 이번 계약을 통해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미르4'의 글로벌 성공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37게임즈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 시장 맞춤형 서비스 전략을 수립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미르4'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대원제약
부영그룹
하이닉스
신한금융지주
한화손해보험
NH투자증권
신한금융
미래에셋자산운용
하나증권
국민은행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보령
DB
KB희망부자
미래에셋
스마일게이트
메리츠증권
KB금융그룹
기업은행
신한은행
하나금융그룹
경남은행
신한라이프
KB희망부자
우리은행
kb_지점안내
KB증권
kb금융그룹
대한통운
한화손해보험
lx
넷마블
여신금융협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