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윤조에센스 6세대 성분 함유"…아모레 설화수, 립 케어 제품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4-02-19 14:27:19

윤조립밤·퍼펙팅 립컬러 2종 선봬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2가지 립 신제품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를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2가지 립 신제품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를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이코노믹데일리]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윤조에센스 6세대와 동일 성분을 담은 립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19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설화수는 립 케어 신제품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를 출시했다.
 
윤조립밤은 설화수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스틱 타입의 기능성 제품이다. 천연 유래 성분을 95% 함유하고 있어 수분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입술에 밀착돼 메이크업하기 좋은 밑바탕으로 가꿔준다.
 
윤조립밤은 ‘000 클리어’와 ‘030 페탈’의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그 중 000 클리어의 경우 잠들기 전 바르는 립 마스크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퍼펙팅 립컬러는 입술 본연의 색상과 어우러지는 생기 컬러가 특징인 립스틱이다. 스킨케어 성분을 92% 함유해 립 케어도 가능하다.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인삼 씨 오일의 영양을 통해 건조함과 거칠어짐 등 입술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며 “윤조에센스 6세대와 동일한 성분인 ‘설화수 마스터 콤플렉스TM’를 함유해 입술 피부의 컨디션을 개선해 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기업은행
KB증권
신한라이프
DB
주안파크자이
kb_지점안내
kb금융그룹
대원제약
KB희망부자
부영그룹
넷마블
경남은행
KB금융그룹
국민은행
스마일게이트
신한금융지주
미래에셋자산운용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
lx
하이닉스
우리은행
신한금융
한화손해보험
대한통운
하나금융그룹
하나증권
신한은행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보령
여신금융협회
메리츠증권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