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SK브로드밴드, 2024년 첫 '필모톡 with 이제훈'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아 수습기자
2024-01-17 10:24:26

오는 25일 홍대 T팩토리에서 Btv 고객 초청

8번째 '필모톡'···참가 신청 오는 21일까지

SK브로드밴드 홍대 T팩토리에서 2024년 첫 ‘필모톡 with 이제훈’ 개최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 홍대 T팩토리에서 2024년 첫 ‘필모톡 with 이제훈’ 개최 [사진=SK브로드밴드]

[이코노믹데일리] SK브로드밴드는 배우 이제훈과 Btv 고객 만남 ‘필모톡 with 이제훈’을 오는 25일 서울 홍익대 앞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T팩토리는 SK텔레콤의 정보통신기술(ICT) 복합 문화공간이다.
 
SK브로드밴드·SK텔레콤은 배우와 고객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형태의 필모톡 행사를 매월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6월 류준열을 시작으로 한지민·김남길·조우진·한효주·류승룡·정우성까지 여러 인기 배우들이 Btv 고객들과 만났다.
 
필모톡은 스크린 밖 배우의 이야기를 전해 Btv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 첫 필모톡이자 8번째 주자는 배우 이제훈이다. 그는 올해 예정된 한국형 수사물의 역사를 쓴 수사반장의 프리퀄 작품 ‘수사반장 1958’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해 ‘SBS 연기대상’을 수상하는 등 관객·평단으로부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제훈은 그간 출연한 다양한 작품들을 돌아보며 스크린 밖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며 현장에서 Btv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도 가진다.
 
또한 필모톡은 장애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토크콘서트로 현장에서 영상 자막·수어 통역이 함께 제공돼 농아인 고객도 신청할 수 있다. 이어 이제훈이 출연한 주요 작품들을 Btv 내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해 농아인들이 편하게 볼 수 있다. 가치봄 콘텐츠는 한글 자막과 화면 해설을 넣어 시청각장애인·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1일까지 △Btv 홈 화면△모바일 Btv 이벤트 페이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conssert_btv)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행사 영상은 이후 △Btv 가이드채널(50번, 999번) △VOD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독점 공개한다.
 
아울러 필모톡 신청 기간 동안 Btv 홈 화면 내 배너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이제훈의 출연작 VOD에 대해 40% 할인을 받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필모톡은 SK텔레콤 T팩토리와 협업해 Btv 고객들과 배우가 만나는 문화 공유의 장으로 이미 영화·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필모톡을 통해 B tv 가치봄 콘텐츠 확대 등 환경·사회·지배(ESG) 경영 실천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