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대웅제약 '코스메위크 도쿄 2024' 참가… 반려동물 헬스케어 '주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4-01-16 10:05:46

이지듀·이지덤·에너씨슬 퍼펙트샷 비롯, 대웅펫 반려동물 영양제... 전시 단독 부스 운영

코스메위크 도쿄 2024 참여한 대웅제약 캐릭터 사진대웅제약
코스메위크 도쿄 2024 참여한 대웅제약 캐릭터 [사진=대웅제약]
[이코노믹데일리] 대웅제약은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일본 최대 뷰티-헬스케어 전시회 ‘코스메위크 도쿄 2024(COSME TOKYO 2024)’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스메위크는 국제 B2B 화장품 산업 종합 전시회로 전 세계 18개국에서 750여개 업체가 참가하며 매년 3만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가 참석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뷰티 전시회다. 행사는 △뷰티 △헤어 △바디 △헬스케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제품에 대한 파트너링을 체결할 수 있는 행사로 일본 및 아시아 태평양 시장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
 
대웅제약은 전세계 뷰티 3대 강국인 일본 내 이커머스 유통 성공 경험을 토대로 이번 코스메위크에서 온∙오프라인 신규 고객을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이번 부스 운영을 통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 및 스킨케어 브랜드 ‘이지덤’과 건강기능식품, 반려동물케어 신제품까지 홍보한다.
 
대웅제약 일본법인 화장품 매출은 ‘이지듀’를 비롯해 2021년 일본 진출 이후 2년 연속 150%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이지듀 제품군은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할인 시즌 판매랭킹에서 1위에 오르며 판매 3시간 만에 완판될 정도로 인지도를 확산하고 있다. 또한, 대웅제약은 지난 해부터 여드름케어 제품 ‘이지덤’을 일본에 출시했다.
 
박성수 부사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본 뷰티헬스케어 인지도를 강화하는 한편, 향후 출시될 우루샷과 퍼펙트샷 신제품을 비롯한 대웅 그룹의 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도 적극 홍보해나가겠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대원제약
대한통운
신한금융
kb_지점안내
메리츠증권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신한은행
미래에셋
DB
우리은행
신한라이프
주안파크자이
경남은행
하이닉스
미래에셋자산운용
여신금융협회
스마일게이트
기업은행
KB희망부자
부영그룹
하나증권
국민은행
NH투자증권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보령
넷마블
KB증권
하나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lx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