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마트, 저탄소·무항생제 가치소비 선물 세트 확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지다혜 기자
2024-01-01 17:09:28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성장

이마트가 저탄소 유기농 무농약 등 자연주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진이마트
이마트가 저탄소, 유기농, 무농약 등 자연주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진=이마트]
[이코노믹데일리] 이마트가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저탄소, 유기농, 무농약 등 자연주의 선물 세트를 20여종 선보이고 사전예약 기간 최대 30% 할인한다고 1일 밝혔다.

이마트는 가치소비 자체 브랜드인 '자연주의' 과일 선물 세트를 지난 설 5개 품목에서 올해 8개로 늘렸다. 그중 사과는 빨간 부사와 노란 시나노골드 등으로 품종을 다양화했고 레드향 등 만감류도 선보일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저탄소인증 사과·배·한라봉을 30% 할인한 6만7900원에 판매한다.

가공식품은 스페인산 유기농 올리브유를 사전 계약을 통해 저렴하게 내놓는다. '자연주의 유기농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세트'를 3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무항생제 한우를 처음으로 내놓는다. 한우는 부위별로 1인분씩 진공 포장하고 스티로폼 포장재 대신 종이상자와 물로만 만든 아이스팩을 사용했다.

이밖에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햄, 무설탕 혹은 비정제 원당을 사용한 잼 세트 등도 준비했다. 잼 세트는 사전 예약 기간 10% 할인한다.

이마트는 자연주의 선물 세트 매출이 매년 10~20% 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신규 제품을 적극 개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설 자연주의 과일 세트 매출은 15%, 가공 세트 매출은 23% 증가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주안파크자이
하나증권
하이닉스
신한금융
KB희망부자
DB
넷마블
기업은행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대한통운
대원제약
한화손해보험
하나금융그룹
lx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NH투자증권
우리은행
경남은행
KB희망부자
신한은행
부영그룹
신한금융지주
미래에셋자산운용
미래에셋
kb_지점안내
국민은행
신한라이프
한화손해보험
메리츠증권
보령
스마일게이트
KB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