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JW신약, 프랑스 피에르파브르 '모발 강화 화장품' 독점 판매 계약 체결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JW신약, 프랑스 피에르파브르 '모발 강화 화장품' 독점 판매 계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3-12-11 12:04:09

프랑스 피에르파브르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아시아 독점 발매

기존 탈모치료제에 더해 더모코스메틱 시장까지 모발 케어 라인업 확장

김용관 JW신약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와 전현진 피에르파브르 코리아 대표이사사진 왼쪽가 계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JW신약
김용관 JW신약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와 전현진 피에르파브르 코리아 대표이사(사진 왼쪽)가 계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JW신약]

[이코노믹데일리] JW신약은 프랑스 피에르파브르와 모발 강화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에 대한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11일 JW신약에 따르면 이번 판매 계약으로 △피나스테리드(Finasteride) △두타스테리드(Dutasteride) 계열의 탈모치료제에 이어, 모발 강화 화장품 시장까지 진출하는 등 모발 케어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

JW신약은 클리닉 시장에서 쌓아온 영업, 마케팅 경쟁력을 바탕으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의 국내 유통·판매를 전담하게 되며, 피에르파브르는 이번 계약을 통해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제품을 아시아권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피에르파브르(Pierre Fabre)는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합친 더모코스메틱(Dermocosmetics)이라는 개념을 최초로 도입한 프랑스의 대표 제약회사다. 

유럽 No.1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를 비롯해 듀크레이·아더마·르네휘테르·클로란 등 10여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듀크레이는 전체 브랜드 매출 2억 유로(한화 2천 8백억 원) 수준이며, 이 중 모발 케어 제품군은 약 25%(한화 700억 원) 규모의 비중을 차지한다.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인체적용 시험을 거쳐 개발된 가늘고 힘없는 모발 전용 화장품으로, 밀크씨슬로 알려진 시리붐 마리아눔(Silybum marianum)과 레스페데자 카피타타(Lespedeza Capitata) 등 모발 강화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해 케라틴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간편하게 두피에 분사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사용 편의성도 갖췄다.

JW신약 관계자는 "더모코스메틱 대표 기업인 피에르파브르와 이번 계약을 통해 모발 강화 화장품까지 더모코스메틱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며 "가늘고 힘없는 모발로 고민이 많은 환자들에게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해 국내 모발 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충청남도산림자원연구소 금강자연휴양림
대한통운
우리카드
신한은행
한국콜마
LG에너지솔루션
신한금융지주
미래에셋
하나금융그룹
우리금융1
농협생명
현대백화점
우리금융2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