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한양행, 분말 타입 '엘레나 스틱'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3-11-06 18:05:27

여성 질 건강 유산균…브랜드 라인업 확대

유한양행의 분말 타입 엘레나 스틱 사진유한양행
유한양행의 분말 타입 '엘레나 스틱' [사진=유한양행]
[이코노믹데일리] 유한양행은 최근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분말 타입 UREX 프로바이오틱스(UREX®) 엘레나 스틱을 출시했다.

6일 유한양행에서 출시한 엘레나 스틱은 1일 1회 1포 섭취로 기존과 같이 휴대성과 간편성을 높였으며, 남녀노소 구분 없이 딸기바닐라향으로 어린아이뿐 아니라 알약 섭취가 어려운 성인까지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유한양행은 이에 앞서 2022년 크랜베리 성분이 함유돼 질염과 동시에 요로건강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엘레나 퀸'을 선봬, 여성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015년에 출시된 엘레나는 '여성 유산균', '질 건강 유산균'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구축했다. 여성의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 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원료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여성의 질과 장 내 환경을 개선하고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유산균 제품이다. 

UREX 프로바이오틱스는 식약처 인증을 받았으며, 상호보완적인 두 종류의 특허균주의 이상적인 배합으로 만들어져 SCI 논문에도 등재됐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질염 현상 개선 및 요로감염 재발률 감소와 질 내 균총의 정상화 등 여성 질 건강 도움 기능성을 확인받았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신제품 엘레나 스틱 출시로 인해 더 많은 소비자가 엘레나를 접하고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엘레나를 여성 건강을 위한 대표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e편한세상
한국유나이티드
NH투자증
대한통운
우리은행
여신금융협회
하나금융그룹
신한금융
신한은행
롯데캐슬
미래에셋
LX
종근당
DB
KB금융그룹
SK하이닉스
KB국민은행
KB증권
신한금융지주
DB손해보험
한화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