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LG전자, 일러스트 작품 속으로…"차별화된 고객경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고은서 기자
2023-10-24 11:18:53

작품과 동일하게 꾸민 포토존 설치

LG전자가 유명 일러스트 작가 일리야 밀스타인과 협업해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작품에 담았다 사진은 가족이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와 가스오븐레인지를 갖춘 주방에서 아침 식사를 준비하는 모습을 그린 작품인 ‘상쾌한 하루를 위한 시작A Fresh Start to a Fresh Day’사진LG전자
LG전자가 유명 일러스트 작가 일리야 밀스타인과 협업해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작품에 담았다. 사진은 가족이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와 가스오븐레인지를 갖춘 주방에서 아침 식사를 준비하는 모습을 그린 작품인 '상쾌한 하루를 위한 시작(A Fresh Start to a Fresh Day)'[사진=LG전자]
[이코노믹데일리] LG전자가 유명 일러스트 작가 일리야 밀스타인과 협업해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작품에 담았다.

24일 LG전자에 따르면 일리야 밀스타인은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인 작가로 구찌, 구글 등 여러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이번에는 LG전자 생활가전과 함께 하는 일상을 일러스트 작품으로 표현했다.

LG전자는 일리야 밀스타인 특유의 다채로운 색감과 오브제컬렉션 제품 등의 컬러와 디자인이 조화를 이뤄 작품 속에서 일상과 가전이 어우러지는 모습을 전달하고자 협업하게 됐다.

LG전자는 젠지(GenZ) 세대와 소통을 강화키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고객이 가전 피규어를 가지고 놀면서 브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접하도록 플레이 모빌과 협업했으며 LG 씽큐(LG ThinQ) 앱을 통해 대체불가토큰(NFT) 신발인 몬슈클을 보관 ·감상하며 즐기는 '슈라이프'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일리야 밀스타인의 국내 첫 기획전은 '기억의 캐비닛(Memory Cabinet)'을 주제로 지난달 20일부터 내년 3월 초까지 서울 강남구 마이아트뮤지엄에서 진행 중이다.

전시장을 찾은 고객은 △'긴장을 풀고, 마시고, 사랑하라(Relax, Drink and Love)' △'오후 휴식' △'상쾌한 하루를 위한 시작' 등 LG전자와 일리야 밀스타인이 협업한 세 작품을 포함한 100여점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는 20일부터 기획전 현장에 긴장을 풀고, 마시고, 사랑하라 작품과 동일하게 꾸민 포토존을 설치해 LG 프리미엄 가전과 함께 작품 속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고객경험을 선사한다.

노숙희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유명 작가와 협업해 일러스트 작품을 전시하고, 플레이모빌 피규어를 만드는 등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주는 다양한 활동을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e편한세상
대한통운
DB
신한금융
신한은행
한국유나이티드
롯데캐슬
SK하이닉스
하나금융그룹
우리은행
미래에셋
LX
신한금융지주
KB금융그룹
한화
DB손해보험
NH투자증
종근당
KB국민은행
여신금융협회
KB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