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쿠팡이츠, 이륜차 교통안전교육 실시…헬멧·보호구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3-09-18 14:46:43

사고 예방·안전 의식 향상 위해 전문 강사진 진행

한국교통안전공단의 전문 강사진이 지난 12일부터 사흘간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를 대상으로 안전운전 방법과 사고 예방 대책 등을 직접 교육하고 있는 모습 사진쿠팡이츠
한국교통안전공단의 전문 강사진이 지난 12일부터 사흘간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를 대상으로 안전운전 방법과 사고 예방 대책 등을 직접 교육하고 있는 모습 [사진=쿠팡이츠]

[이코노믹데일리] 쿠팡이츠서비스가 배달파트너들의 사고 예방 및 안전의식 향상을 위해 ‘이륜차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했다.
 
18일 쿠팡이츠에 따르면 교통안전교육은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플랫폼종사자 일터개선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2일부터 3일간 시행됐다.
 
교육은 △이륜차 운전 특징 △안전 운전 방법 △사고 사례 분석 및 예방 대책 등 실제 운행 시 안전 필수 내용을 중심으로 전문 강사진이 진행했다.
 
쿠팡이츠는 이륜차 교통안전교육을 수료한 배달파트너 전원에게 10만원 상당 헬멧 또는 상체 보호대도 지급했다.
 
쿠팡이츠서비스 관계자는 “배달파트너들이 보다 안전하게 배달할 수 있도록 전문 강사진과 함께 대면 안전 교육을 실시하고 참석한 전원에게 보호구를 지원했다”며 “안전 배달 문화 정착을 위해 꾸준히 다각도의 노력을 지속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증권
롯데케미칼
포스코
신한카드
KB금융그룹3
KT
수협
DB그룹
교보증권
삼성전자 뉴스룸
한국조선해양
NH
SK하이닉스
종근당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2
우리은행
KB금융그룹1
신한은행
신한금융그룹
KB국민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