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카카오게임즈, 최대 기대작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사전등록 인원 100만 돌파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카카오게임즈, 최대 기대작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사전등록 인원 100만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6-07 18:26:55
카카오게임즈, 최대 기대작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사전등록 인원 100만 돌파

카카오게임즈, 최대 기대작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사전등록 인원 100만 돌파[사진=카카오게임]

[이코노믹데일리] 카카오게임즈는 대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의 사전등록을 시작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 이다.

'아레스'는 사전등록을 시작하면서 공식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 영상도 공개했다. 특히 '아레스'의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독창적인 미래 세계관 △다양한 외형의 '슈트' △실시간 '슈트 체인지'를 통한 박진감 넘치는 논타겟팅 전투 △고퀄리티 그래픽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공중과 지상을 넘나드는 다양한 탈것과 전장 등 기존의 국산 게임들과 차별점이 주목받으면서 사전등록 인원도 빠르게 증가했다.

'아레스' 사전등록 정보 공유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오는 27일까지 '아레스' 사전등록 페이지와 공식 트레일러 영상 링크를 개인 SNS에 공유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인증한 회원을 추첨해 최신형 스마트워치와 상품권을 지급한다. 공식 트레일러를 감상 후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거나, 공식 카페에 가입 후 활발하게 활동하는 회원들에게는 다양한 상품권과 기프티콘도 선물할 예정이다.

'나에게 꼭 맞는 슈트는?' 이벤트도 열렸다. 오는 21일까지 카페 이벤트 공지 게시글을 통해 '아레스'의 4가지 슈트 △헌터 △워로드 △워락 △엔지니어의 특징과 각 이용자의 게임 방식에 걸맞는 '슈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15명에게는 상품권을 지급한다.

여기에 '아레스' 카카오톡 채널 친구 등록 인원이 10만/20만/30만을 달성하면 풍성한 게임 내 보상을 단계마다 제공한다.

‘아레스’는 전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세컨드다이브에서 다년간의 액션 RPG 개발 노하우를 집결해 개발 중인 멀티플랫폼 대작 MMORPG로, 오는 3분기에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국유나이티드
우리은행
e편한세상
한화
미래에셋
DB손해보험
종근당
신한금융지주
신한금융
KB국민은행
하나금융그룹
NH투자증
대한통운
LX
SK하이닉스
신한은행
KB금융그룹
롯데캐슬
KB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