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완신 롯데호텔군 총괄대표, 日 관광객 유치 로드쇼 진두지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3-06-01 09:56:33

롯데호텔군HQ 주관 도쿄·오사카 로드쇼 진행

이 총괄대표, 오사카 간사이공항 면세점 매장 환경도 직접 점검

이완신 롯데호텔군HQ 총괄대표가 롯데면세점 오사카 간사이공항점에 방문해 매장 환경을 직접 점검하는 모습 [사진=롯데호텔군HQ]


[이코노믹데일리] 이완신 롯데호텔군HQ 총괄대표가 늘어나는 관광 수요를 잡기 위해 일본으로 날아갔다.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로드쇼 등을 개최하는 등 현장 경영에 적극 나섰다.
 
1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군HQ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롯데호텔, 롯데면세점과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일본 로드쇼를 개최했다.
 
지난 2012년부터 중국, 태국 등 해외에서 로드쇼를 진행해왔지만 롯데호텔군HQ가 주관해 산하 계열사와 함께 해외 로드쇼를 개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호텔군HQ는 지난 5월 30일 일본 도쿄 페닌슐라 호텔에서 개최한 로드쇼에서 일본 현지 여행사, 항공사 등 100여명을 초청해 롯데호텔, 롯데면세점의 브랜드와 관광 인프라를 알렸다.
 
한국관광공사, 한국문화원과 협력해 한국의 유명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이와 연계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적극적으로 소개했다.
 
도쿄 로드쇼 행사에는 이 총괄대표가 직접 참석해 환영사, 영접, 미팅 등 행사 전반을 챙겼다. 지난달 31일에는 롯데면세점 오사카 간사이공항점에 방문해 매장 환경을 직접 점검하기도 했다.
 
롯데호텔HQ는 이날 오후 오사카에서 현지 여행 업계 관계자 100여명을 초청해 로드쇼를 이어간다.
 
이 총괄대표는 “엔데믹 이후 늘어나는 관광 수요를 잡기 위해 이번 로드쇼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문화체육관광부 및 산하 기관들과 긴밀히 협력해 한국의 매력적인 문화·관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한국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스마일게이트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lx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하나금융그룹
하이닉스
kb_지점안내
NH투자증권
넷마블
kb금융그룹
주안파크자이
경남은행
하나증권
DB
기업은행
신한금융
신한라이프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여신금융협회
부영그룹
대한통운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신한은행
KB증권
보령
우리은행
대원제약
국민은행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