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JW중외제약,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과 스폰서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명섭 기자
2023-05-24 09:48:25

2023·2024시즌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및 마케팅 진행

7월 여성·유소년부 대상 '제1회 하이맘밴드 배구대회' 개최

(왼쪽부터)이경택 JW중외제약 OTC사업본부장과 이교창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단장이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JW중외제약]

[이코노믹데일리] JW중외제약이 스폰서십을 통해 2023·2024시즌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과 ‘하이맘밴드’ 마케팅을 진행한다.

24일 JW중외제약에 따르면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다각화를 위해 프로배구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와 2023·2024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과 함께 자사 제품 홍보를 진행한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는 1983년 창단한 남자 프로배구단이며 문성민과 여오현, 전광인, 허수봉 등의 대표선수들을 중심으로 2022·2023 V리그 남자부에서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수년간 남자부 홈구장 관중동원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JW중외제약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과 함께 스카이워커스 홈구장인 유관순체육관에 자사 대표 밴드 브랜드 ‘하이맘밴드’와 멍 치료제 ‘노블루겔’ 로고를 노출하는 등 자사 제품도 홍보한다. 
 
이와 함께 배구 저변 확대를 위해 오는 7월 프로배구 스폰서 중 최초로 생활체육 여자클럽팀과 유소년클럽팀 대상 ‘제1회 하이맘밴드 배구대회’를 개최한다. 대회에는 스카이워커스 선수단을 초청해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비롯한 팬 사인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경택 JW중외제약 OTC사업본부장은 “JW중외제약은 다양한 소비자에게 친근감 있는 기업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남자 프로배구 최고의 구단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며 “스폰서로서 프로배구 발전과 더불어 여성 및 유소년 체육활동 지원을 위해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대한통운
하나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한화
DB손해보험
미래에셋
e편한세상
KB금융그룹
KB증권
LX
종근당
NH투자증
한국유나이티드
신한은행
SK하이닉스
DB
신한금융
KB국민은행
롯데캐슬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