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석훈 기자
2023-04-26 09:20:41

다음 달 말 업데이트 전까지 이벤트 진행

서울시 구로구 소재 넷마블 본사[사진=넷마블]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던전 '흑룡교 비밀전당'을 추가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5일 넷마블은 새롭게 추가된 던전 '흑룡교 비밀전당'은 파티원들과 협력해 보스 '진천마왕'의 공격을 저지하면 '빛나는 진천마왕 전설 보패'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검사·암살자·주술사·기권사 등 10개 직업의 밸런스를 개선해 역동적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다고 전했다.

캐릭터를 최대 홍문 9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편하고 피해상쇄·대인 피해상쇄 등 능력치를 부여하는 '홍문신공 3권 7장'과  '홍문신공 3권 8장'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더불어 세력전을 통해 얻게되는 '영석'을 활용해 장비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더욱 다양하게 획득하고 세력 경쟁을 즐길 수 있도록 영석 가공 콘텐츠를 개편했다는 게 넷마블 측 설명이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말 업데이트 전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우선 'NEW 카네이션 주화 상점'은 게임 중 획득한 '카네이션 주화'를 최상급 고대 복구석 선택 상자·꿈나라 의상 도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골자다.

또 출석, 시즌 던전 클리어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NEW 카네이션 소환 주머니·최상급 보석함을 얻을 수 있는 흑룡교 비밀전당 진소아 구출 작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대한통운
신한라이프
미래에셋자산운용
메리츠증권
롯데캐슬
신한금융지주
lx
kb_지점안내
하이닉스
기업은행
한화손해보험
NH투자증권
부영그룹
KB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
주안파크자이
한화손해보험
넷마블
우리은행
신한은행
스마일게이트
국민은행
경남은행
KB증권
미래에셋
대원제약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보령
KB희망부자
하나증권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DB손해보험
DB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