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무신사, 신당동에 공유 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 개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3-03-14 09:58:13

패션특화 공유 오피스…촬영 시설·장비 무료 대여

4월 3일 오픈 예정인 ‘무신사 스튜디오 신당점’ 외관 조감도 [사진=무신사]


[이코노믹데일리] 무신사는 중구 신당동에 패션특화 공유 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의 5호점을 개점한다고 14일 발표했다.
 
무신사 스튜디오 신당점은 의류 생산 공장이 다수 밀집한 지역에 위치해있다. 의류 제작, 디자인, 도매업 등에 종사하는 사업자에게 최적화된 업무 공간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신당점은 청구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6층 규모 건물에 자리 잡았다. 총 면적은 3272㎡(약 990평)로 3인실부터 28인실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상품 촬영이 잦은 입주사를 위한 시설도 주요 특장점이다. 165㎡(약 50평) 규모의 자연광 스튜디오, 사진 촬영이 가능한 야외 루프탑 공간 등 크기와 용도별로 촬영 스튜디오 7실을 운영한다. 또한 입주사가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촬영 시설과 장비 대여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의류 검수 및 패턴용 작업대를 비치해 의류 제작 작업이 가능한 워크룸을 마련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또한 입주사를 대상으로 실질적인 사업 운영에 필요한 멘토링, 교육 프로그램, 입주 멤버 간 네트워킹 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충청남도산림자원연구소 금강자연휴양림
농협생명
우리카드
신한은행
신한금융지주
하나금융그룹
우리금융2
LG에너지솔루션
한국콜마
우리금융1
미래에셋
대한통운
현대백화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