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스토어···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서 만나요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스토어···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서 만나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3-12 14:06:06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 설치된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행운상점'[사진=넷마블]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에서 선보이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첫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행운상점’이 화제다.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서 공개한 현장에는 ‘오픈런’ 행렬이 형성될만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3월 19일까지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유플렉스 지하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방문객들은 ‘행운 상점’ 콘셉트로 구현된 매장에서 신규 굿즈를 만나볼 수 있을뿐 아니라 체험존 및 포토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서 공개한 현장에 형성된 ‘오픈런’ 행렬[사진=넷마블]

체험존에 마련된 ‘행운박스 자판기’에서는 키링, 행운엽서, 포토카드 등 디자인 굿즈 20여종이 랜덤으로 구성된 ‘행운박스’를 구매할 수 있다. 행운박스 3회 이상 구매 시 티셔츠, 수면안대 등의 굿즈를 얻을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넷마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채널 개설 10개월만에 팔로워 10만 명을 기록하며 MZ세대들에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넷마블 엠엔비은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 19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현장 사진과 굿즈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디큐브시티 #쿵야레스토랑즈행운상점)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굿즈를 증정한다.

넷마블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쿵야 레스토랑즈'에 보내주신 큰 사랑과 응원 덕분에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직접 팬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10일동안 진행되는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곳에서 '쿵야 레스토랑즈'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경남은행
KB증권
KB희망부자
DB
신한금융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신한은행
하나증권
부영그룹
보령
kb_지점안내
NH투자증권
주안파크자이
우리은행
대원제약
기업은행
넷마블
국민은행
하이닉스
메리츠증권
여신금융협회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금융지주
미래에셋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신한라이프
스마일게이트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