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카카오게임즈, 대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 사전 예약자 200만 명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3-11 13:44:43

아키에이지 워[사진=카카오게임즈]

[이코노믹데일리] 카카오게임즈의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예약자 수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

‘아키에이지 워’는 지난 1월 16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 지 5일 만에 예약자 100만 명을 모집한 데 이어, 오는 3월 21일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자 200만 명을 달성해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의 IP를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로, 원작 대비 짙어진 전쟁과 전투 요소가 특징이다. 또, 오픈 월드를 배경으로 한 필드전과 대규모 해상전 등 다양한 콘텐츠와 호쾌한 전투 속도감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 누적 인원수 달성에 따라 ‘희귀 직업 선택권’ 및 ‘희귀 선박 건조대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사전 예약 200만 달성을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 ‘축복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와 ‘축복받은 방어구 강화 주문서’를 추가로 선물한다.

한편, ‘아키에이지 워’는 지난 2월 28일 총 16개의 서버에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하고 약 2시간 만에 7개의 서버가 마감되는 등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넷마블
kb금융그룹
국민은행
하이닉스
하나증권
KB희망부자
보령
KB금융그룹
우리은행
메리츠증권
기업은행
NH투자증권
하나금융그룹
신한은행
신한라이프
대원제약
kb_지점안내
미래에셋자산운용
경남은행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부영그룹
신한금융
KB희망부자
스마일게이트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KB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