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위메이드, 신작 '나이트 크로우' 'Dev TALK, 아트 디렉터를 만나다'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2-27 11:12:42

최초로 출시되는 언리얼 엔진5 기반 크로스 플랫폼 MMORPG

최신 그래픽 기술 활용해 현실감 넘치는 분위기 완성

'나이트 크로우' 'Dev TALK, 아트 디렉터를 만나다' 영상 공개[사진=위메이드]


[이코노믹데일리]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오늘(27일)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주요 그래픽 특징이 담긴 ‘Dev TALK, 아트 디렉터를 만나다’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나이트 크로우'를 개발한 매드엔진의 진창규 아트 디렉터가 출연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최초로 출시되는 언리얼 엔진5 기반의 모바일/PC 아우르는 크로스 플랫폼 MMORPG다. 지상과 공중 등 입체적인 3차원 공간에서의 자유로운 이동과 캐릭터 간 물리적 충돌을 활용한 대규모 전쟁이 가능하다.

'나이트 크로우'는 최신 그래픽 기술을 활용한 사실적인 빛 연출과 차원이 다른 개체 표현을 통해 현실감 넘치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또 4K 해상도 텍스처를 사용해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구현하고, 갑옷 등 의상 재질의 완성도도 높였다. 

진창규 아트 디렉터는 “언리얼 엔진5를 통해 아름답고 광활하게 구현한 중세 유럽의 오픈 월드에서 사실적이고 세밀하게 표현된 고품질 캐릭터로 대규모 PVP의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하는 게임이다. 올해 4월 출시가 목표로, 3월 중 사전 예약을 시작할 계획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