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라이엇 게임즈, 첫 번째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2-24 15:44:19

라이엇 게임즈, 첫 번째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 모집[사진=라이엇 게임즈]



[이코노믹데일리] 리그오브레전드로 유명한 라이엇 게임즈가 역사 교육 프로그램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의 첫 번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라는 이름으로 재탄생한 본 프로그램은 라이엇 게임즈 사회 환원 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유산 탐방 및 체험을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우리 역사와 문화의 중요성을 배우고 생각할 기회를 제공하는 걸 목표로 한다

본 프로그램은 지난 2012년부터 2019년까지 ‘소환사 문화재지킴이 탐방’이라는 명칭으로 4대 고궁 및 서울문묘, 성균관 등의 거점에서 진행됐으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2020년부터 잠정 중단된 바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2023년부터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라는 새로운 타이틀 하에 본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월 2회·연 16회에 걸쳐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는 매월 2회, 토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로 예정되어 있으며 △서촌 미식 탐방(회차별 20명) △낙산 타악기 공연(회차별 30명) 등 2종의 프로그램을 번갈아 진행한다.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 에 참가 하려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준을 충족하는 유효 신청자를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진행하며, 선정된 플레이어는 문자와 이메일로 참가 확정 방법을 안내받는다. 

첫 번째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는 3/25(토) 시작되며, 오는 2/28(화) 오전 11시부터 3/9(목) 오후 11시 30분까지 신청자를 모집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이닉스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여신금융협회
기업은행
미래에셋
우리은행
보령
부영그룹
KB증권
DB
lx
KB희망부자
미래에셋자산운용
NH투자증권
국민은행
한화손해보험
넷마블
kb_지점안내
하나금융그룹
스마일게이트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하나증권
신한라이프
대원제약
경남은행
메리츠증권
대한통운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신한은행
신한금융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