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백종원표' 라면, 이마트와 손잡았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기자
2023-01-09 10:54:17

'빽라면' '백종원의 고기짬뽕', 이마트·CU서 전격 출시

특제 조리법 반영 1년 연구 끝에 완성

[사진=더본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이마트·CU와 손잡고 자신만의 비법을 담은 라면을 출시했다. 

더본코리아는 이마트· 편의점 CU와 협업해 백종원 대표의 비법 레시피를 반영한 라면 2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이마트와는 봉지 라면인 ‘빽라면’을, CU편의점과는 용기라면인 ‘백종원의 고기짬뽕’을 출시한다.

이마트와 더본코리아는 지난 2021년 12월부터 1년이 넘는 기간 수십차례의 테스트를 거쳐 라면을 개발했다.

이렇게 해서 탄생한 ‘빽라면’은 소고기 베이스에 치킨스톡 등 백종원 대표의 특제 육수 배합을 통해 칼칼하면서도 진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특히 에그 후레이크를 듬뿍 담아 매콤한 국물에 고소한 계란맛이 어우러지는 조화로운 맛을 강조했다. 이외에도 미역, 대파 등 후레이크를 풍성하게 담았으며, 라면의 기본적인 특성과 맛에 충실해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CU에서 판매되는 ‘백종원의 고기짬뽕’은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를 모두 이용해 보다 진한 고기육수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양배추, 파 등 풍성한 후레이크로 짬뽕 고유의 맛을 살렸으며, 철판 향미유까지 더해 기분 좋은 불 맛까지 맛볼 수 있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해 먹으면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삼각김밥 등 다양한 편의점 메뉴와도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

‘백종원의 고기짬뽕’은 오는 11일부터 전국 CU편의점에서, 빽라면은 오는 12일부터 전국 이마트에서 판매된다.

이마트는 빽라면 출시를 기념해 12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이마트 앱을 통한 라면 이름 맞추기 퀴즈를 진행하고,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 빽라면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국민은행
KB희망부자
신한라이프
하나증권
DB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lx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지주
신한금융
메리츠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기업은행
NH투자증권
kb_지점안내
롯데캐슬
하나금융그룹
대한통운
한화손해보험
보령
경남은행
여신금융협회
한화손해보험
스마일게이트
하이닉스
신한은행
KB희망부자
부영그룹
KB증권
미래에셋
넷마블
DB손해보험
대원제약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