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제주항공, '서로에게 생명 선물한 가족'에 日 여행 선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심민현 기자
2022-12-30 10:49:03

공식 유튜브로 연말 따뜻한 소식 전해

제주항공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로에게 생명을 선물한 가족의 사연 영상을 공개했다.[사진=제주항공]


[이코노믹데일리] 제주항공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로에게 생명을 선물한 가족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제주항공은 지난달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SNS로 크리스마스 여행 선물을 위한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해 접수한 133건 사연 가운데 1건을 최종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최종 선정된 사연은 '서로에게 생명을 선물한 가족'의 이야기였다. 장녀인 신청자는 여동생에게, 어머니는 아들에게 신장을 선물했다. 배우자 없이 힘겨운 병간호를 해야했던 어머니에게 늘 힘이 되어준 건 이모였다.

제주항공은 이들의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3박 4일간 일본 중부 대표 여행지인 나고야 힐링 여행을 선물했다.

지방에 거주하는 주인공을 위해 홍대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숙박권을 제공했으며 여행지로 떠나는 기내에서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 나고야에 도착한 가족들은 근교 소도시인 이누야마와 온천으로 유명한 기후 지역에서 겨울 여행을 즐겼다.

영상 주인공은 "이번 여행을 계기로 더욱 희망찬 내일을 살아갈 용기를 얻었다"며 "코로나19로 지친 많은 분들이 일상을 회복해 행복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우리은행
대원제약
하나금융그룹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스마일게이트
미래에셋자산운용
lx
NH투자증권
kb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
kb_지점안내
하나증권
한화손해보험
부영그룹
DB
KB희망부자
하이닉스
메리츠증권
기업은행
미래에셋
신한라이프
경남은행
국민은행
보령
신한은행
대한통운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넷마블
KB증권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지주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