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공영홈쇼핑, 송년 이벤트 '연말애(愛) 훈훈한데이'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기자
2022-12-23 10:52:33

'연말애 훈훈한데이' 모바일 앱 5% ·쿠폰 10% 추가 할인

[사진=공영홈쇼핑]

[이코노믹데일리] 공영홈쇼핑이 연말을 맞아 중소기업 상품과 우리 농축산물의 소비 촉진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공영홈쇼핑은 26일부터 31일까지 TV 홈쇼핑을 통해 오전, 오후 10시대 인기상품을 선보이는 ‘연말애 훈훈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을 맞아 엄선한 우리 중소기업, 농축수산 상품을 대상으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훈훈쿠폰’을 발급한다. 모바일 앱으로 주문할 경우 5% 할인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올 한해 200억 원 이상 판매되며 큰 사랑을 받은 브랜드인 ‘도미솔김치’, ‘에드워드권’ 등의 김치류, 축산가공식품을 15% 가까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연말 홈파티를 위한 ‘한우먹는날 한우스테이크’, ‘오롯담 양념 찜갈비’ 등의 먹거리도 준비했다. 이 밖에 ‘메리엔느 담요’, ‘르까프 다이얼퍼 트레킹화’ 등 다양한 우리 중소기업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 모바일 앱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나만의 해피트리’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출석 미션을 비롯해 보너스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오너먼트(장식물)가 생성되어 나만의 트리를 꾸밀 수 있다. 매일 1회 꾸미기 참여 완료 시 오너먼트 1개가 생성되고, 결제가 4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2개가 자동 생성된다. 공영라방 구독을 통해서도 오너먼트 1개를 받을 수 있다.

트리 꾸미기 오너먼트를 5개 이상 달성하면 7000원 할인 쿠폰을, 9개 이상 1만 원, 15개 달성 시 1만5000원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1월 2일 지급 예정이며 유효기간은 1월 31일까지다.

조중환 공영홈쇼핑 마케팅실장은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의 소비 촉진을 통해 모두가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송년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한해 공영홈쇼핑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며 내년에도 공공기관 TV 홈쇼핑으로서 상생을 최우선의 가치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우리은행
부영그룹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주안파크자이
NH투자증권
메리츠증권
경남은행
넷마블
DB손해보험
롯데캐슬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대한통운
신한금융지주
lx
KB희망부자
대원제약
국민은행
신한금융
스마일게이트
미래에셋자산운용
DB
미래에셋
KB증권
하나증권
하나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하이닉스
보령
kb_지점안내
여신금융협회
기업은행
KB금융그룹
신한은행
신한라이프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