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지프, '랭글러 및 그랜드 체로키 L' 스페셜 컬러 에디션 3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심민현 기자
2022-12-20 10:57:01

특색있는 스페셜 컬러 에디션 도입으로 고객 취향 적극 반영

[사진=지프]


[이코노믹데일리] 지프가 스페셜 컬러 에디션 도입으로 소비자 요구를 적극 반영한다.

지프는 '랭글러 및 그랜드 체로키 L' 스페셜 컬러 에디션 3종을 국내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지프는 고객 취향을 반영한 외장색을 꾸준히 추가함으로써 개성을 중시하는 지프 고객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한 컬러 에디션 3종은 랭글러 루비콘 4도어를 기반으로 한 '랭글러 얼 클리어 코트'와 '랭글러 리미티드 에디션 레인', '그랜드 체로키 L 엠버 펄 코트' 등으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색상이다.

랭글러 얼 컬러 에디션은 글래디에이터 파아웃 컨셉트에 처음 등장한 색상으로 아쿠아마린에서 영감을 얻은 대담한 회색 음영이 특징이다. 하늘색 빛을 품은 회색의 톤이 신비로우면서도 오묘한 자연의 색상을 연상케 한다.

랭글러 레인 컬러 에디션은 2018년 이후 더욱 화려하게 돌아온 지프 랭글러의 보라색 컬러다.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는 레인 색상은 2023년형에만 한정적으로 적용된다.

그랜드 체로키 L에 새롭게 추가된 엠버 펄 코트 색상을 입힌 엠버 에디션은 다크 레드 계열 색상으로 차량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붉은 빛의 차체가 그랜드 체로키 L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부각시키면서도 톤 다운된 컬러가 무게감을 더해 차분하고 품격있는 분위기를 완성한다.

랭글러 얼 & 레인 에디션과 그랜드 체로키 L 엠버 에디션은 각각 국내 50대, 3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각 에디션의 가격은 기존 가격과 동일하다.(랭글러 8110만원, 그랜드 체로키 L 1억820만원)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 코리아 사장은 "지프는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다양한 색상의 에디션 모델을 출시하고 있다"며 "랭글러에 이어 그랜드 체로키 L까지 차량의 개성과 특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스페셜 컬러를 통해 자신만의 모델을 마련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증권
KB금융그룹
DB손해보험
우리은행
신한금융지주
신한금융
한화
NH투자증
종근당
롯데캐슬
LX
KB국민은행
SK하이닉스
신한은행
하나금융그룹
한국유나이티드
e편한세상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