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엔씨소프트, 주력 MMORPG '블레이드&소울' 시리즈 대규모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종형 기자
2022-10-26 15:50:19

PC버전 블소에 신규 대륙 및 던전 업데이트...각종 이벤트 실시

모바일 듀얼 플랫폼 블소 2에도 새 이야기와 콘텐츠 등 추가

엔씨소프트는 26일 PC 블레이드&소울에 신규 대륙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사진=엔씨소프트]


[이코노믹데일리] 엔씨소프트가 자사 주력 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소울(블소)' 시리즈에 대한 대규모 업데이트에 나선다. PC버전인 원작 블소와 모바일 플레이를 지원하는 블소2 모두 신규 지역과 아이템 등이 추가됐다.

엔씨소프트는 26일 블소(PC)에 신규 대륙 '북방대륙'과 신규 고대 던전 '흑룡교 강림전'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대륙은 12막 이야기인 '북녘의 붉은 달'의 주 무대로 여러 섬으로 이뤄져있다.

신규 지역과 함께 추가된 새 고대 던전 '흑룡교 강림전'에는 보스 몬스터 '사온'이 등장한다. 사온을 제압하면 △천목허리띠 △천목팔찌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궁사의 신규 각성 '뇌격'도 공개됐다. 뇌격은 뇌전을 충전해 공격을 펼치는 캐릭터로 '뇌신강림' 스킬을 사용하면 더 강력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메가 소울 플러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임 내 상점인 블소 N샵을 이용한 이력에 따라 리워드 혜택을 받고,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선택 쿠폰을 받는다. 게임 내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최상위 혼 장비인 '천의혼'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소울리그 시즌2 △직업변경 패키지 시즌4 △북방대륙 성장패스 등 게임 내 이벤트도 실시한다. 봉마던전·1인 던전, 소울패스 등 게임 내 콘텐츠 조건을 만족하면 추가 보상을 주는 이벤트다.
 

엔씨소프트는 26일 블레이드&소울2에 신규 지역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사진=엔씨소프트]


모바일 버전인 블소2에도 '챕터2. 용린 사막: 혼돈의 모래 폭풍'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신규 필드 '용린 사막'과 함께 새 지역 보스 '사거악', '괴인왕', '12 장로-흑검제 '환야' 등이 추가됐다. 추후 업데이트로 '12장로-죽음의 꽃 '흑아'도 추가된다.

블소2에는 신규 콘텐츠 '수호령 탐험대'도 추가됐다. 수호령을 특정 지역에 보내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하는 콘텐츠다. 이와 함께 신규 수호령 14종(전설 3종·영웅 7종·희귀 4종)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새 무공 진화단계 '초월'도 업데이트됐다. 총 7종의 모든 무기에 일반 무공 1종과 영웅 무공 2종을 추가로 적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신규 전설 소울 3종도 추가됐다.

또 지난 8월 신설된 '노이'월드에 월드 필드 '붉은 달 사막'이 업데이트됐다. 기존 서버에서 노이 월드로 옮길 수 있는 기능과 함께 월드 보스 이벤트 '반지전쟁'도 곧 열린다.

엔씨소프트는 블소2 업데이트를 맞아 '시로', '파사', '야루' 월드 이용자에게 영웅 등급 이상 장비를 1회 복구할 수 있는 'TJ's 쿠폰' 3종을 지급한다. PC 블소와 마찬가지로 클래스 체인지(11월 9일까지)도 진행된다. 또 같은 기간 할로윈 기념 △하루 세 번 호박 깨기 △달콤살벌 할로윈 던전 △함께해요, 유령 퇴치 등 이벤트도 내달 9일까지 실시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은행
DB
기업은행
넷마블
스마일게이트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
대원제약
하이닉스
NH투자증권
KB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kb_지점안내
kb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KB증권
보령
신한라이프
대한통운
경남은행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우리은행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하나증권
국민은행
여신금융협회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
하나금융그룹
KB희망부자
부영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