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넷마블, 블록체인 기반 신작 '킹 오브 파이터즈 아레나' 도쿄 게임쇼서 공개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넷마블, 블록체인 기반 신작 '킹 오브 파이터즈 아레나' 도쿄 게임쇼서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종형 기자
2022-09-16 11:23:21

캐릭터 NFT·실시간 1대1 대전 등 특징

넷마블, 블록체인 기반 신작 '킹 오브 파이터즈 아레나' 도쿄 게임쇼서 공개[사진=넷마블]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의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마브렉스는 블록체인 기반 격투 게임 '킹 오브 파이터즈 아레나'를 도쿄 게임쇼(TGS) 2022에 출품하고 게임 세부정보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킹 오브 파이터즈 아레나는 넷마블과 일본 SNK가 협업한 두 번째 작품으로 전작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를 서비스한 넷마블네오에서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게임 내에 캐릭터 NFT와 게임 토큰 등 블록체인 시스템을 적용했고, 등장하는 캐릭터 중 하나를 자유롭게 선택해 간편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실시간 PvP(이용자 간 대결)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번 TGS 2022에서 실시간 1대 1 대전이 가능한 ‘킹 오브 파이터즈 아레나’의 최신 빌드를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 또 별도의 발표 세션을 통해 게임이 추구하는 핵심 재미 요소와 토큰 이코노미 설계 등을 공개했다.

 

마브렉스 관계자는 “기존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의 팬 뿐만 아니라 NFT 홀더, 크립토 이용자 등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범용적인 블록체인 기반 대전 격투 게임을 표방하고 있다”며 “올 하반기 중 글로벌 론칭 예정인 ‘킹 오브 파이터즈 아레나’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기업은행
넷마블
대한통운
DB
하이닉스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경남은행
lx
부영그룹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신한금융
주안파크자이
NH투자증권
스마일게이트
미래에셋
한화손해보험
보령
신한라이프
kb_지점안내
신한은행
국민은행
대원제약
하나증권
메리츠증권
하나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KB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한화손해보험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