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골든블루'와 '테일러메이드'의 만남, 추석 선물세트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기자
2022-08-24 10:12:16

국내 위스키 판매 1등 브랜드 '골든블루' X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사진=골든블루]


[이코노믹데일리]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는 국내 위스키 판매량 넘버원 브랜드 ‘골든블루’와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TaylorMade)’가 협업한 한정판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24일 골든블루에 따르면 최근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서 골프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콜라보를 통해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와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2종으로 가심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제작됐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선물세트는 450ml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위스키 1병과 테일러메이드 골프공 2개, ‘골든블루 20년 서미트’는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위스키 1병과 테일러메이드 골프공 3개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혁신과 도전을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 신뢰와 명품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다크 네이비 컬러를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와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선물세트 케이스에 각각 적용해 브랜드 철학을 표현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였다.

2종의 테일러메이드 콜라보 선물세트 외에 홈술족, 홈파티족을 겨냥해 출시했던 ‘골든블루 스페셜 패키지’ 중 하나인 ‘골든블루 사피루스’ 선물세트를 추석을 맞아 다시 선보였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선물 세트는 450ml ‘골든블루 사피루스’ 위스키 1병과 언더락잔 1개, 고급바에서나 제공되는 투명하고 단단한 원형구 형태의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아이스볼 메이커 1개로 구성되어 있다.

골든블루는 이번 선물세트 케이스를 국제 NGO에서 인증 받은 친환경 종이로 제작해 환경보전과 삼림경영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자 하는 ESG 경영의지를 표명했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선물세트에 친환경 종이를 사용한 것처럼 단순히 제품만을 판매하는 기업이 아닌 지역과 국가의 공익에 기여하는 사회적 기업으로서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의미있는 골든블루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명절을 맞아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증권
하나금융그룹
한화
kb금융그룹
LX
신한금융지주
우리은행
DB손해보험
신한금융
신한은행
NH투자증
대한통운
NH투자증권
e편한세상
SK하이닉스
DB
KB국민은행
미래에셋
롯데캐슬
여신금융협회
종근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