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 데일리

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티웨이항공, 지역아동 대상 객실승무원 체험 프로그램 진행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산업

티웨이항공, 지역아동 대상 객실승무원 체험 프로그램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심민현 기자
2022-07-21 11:20:19
"더 많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체험 프로그램 확대 제공"

[사진=티웨이항공]


[이코노믹데일리] 티웨이항공이 어린이들을 위한 항공 안전 및 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티웨이항공은 20일 한국교통안전공단 항공자격처와 지역아동들을 대상으로 객실승무원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김포공항에 위치한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진행된 체험에는 약 20명의 서울시 마포구 지역 내 학생들이 참가했다.

실제 훈련을 담당하는 객실승무원이 업무 소개를 시작으로 기내 서비스와 안전에 대한 체험을 맡아 진행했다.

학생들은 음료 서비스 실습과 비상구, 화재 진압 실습, 슬라이드 탈출, 구명정 탑승 등 객실승무원이 접하는 다양한 상황을 직접 체험했다.

티웨이항공 항공훈련센터는 비상탈출 슬라이드, 응급처치 실습실, 도어 트레이너 등 실제 항공기와 동일한 최신 훈련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국내 항공사 최초로 실제 화재가 발생하는 화재 진압실도 마련하는 등 우수함을 인정받고 지난해 11월 국토교통부로부터 항공훈련기관 인가를 취득하기도 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실제 객실승무원과 함께하는 양질의 체험 프로그램 기회를 더 많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확대 제공할 것"이라며 "체험을 통해 아이들이 항공 안전 의식도 높이고 더 넓은 시각과 다양한 꿈을 가지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