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엔제리너스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입점...원두 판매 온라인몰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호영 기자
2022-05-14 08:00:00

[사진=엔제리너스 스마트 스토어 온라인몰 캡처]

[이코노믹데일리]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입점해 매장에서 갓 볶은 원두를 판매한다. 

자사몰이나 그룹 계열사 오픈마켓 롯데온보다 네이버쇼핑을 택한 이유는 현재 이커머스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해서다. 좀 더 확대해서 올 6월이나 7월경 추가적으로 다른 채널에도 판매할 예정이다. 이외 11번가나 쿠팡 등 오픈마켓 판매 채널도 확대해나간다. 

이번 온라인몰에서는 개인 취향에 맞춰 오후 12시 이전 주문하면 매장에서 직접 오전에 갓 볶은 원두를 오후에 받아볼 수 있다. 오후 12시 이후 주문하면 다음날 출고한다. 

롯데지알에스는 "구입할 때 원두 맛과 드립 방식에 따른 분쇄도 등을 선택할 수 있다"며 맞춤형을 강조했다. 

엔제리너스 ▲잠실롯데월드몰 B1 ▲랩천사(LAB1004) ▲아일랜드점으로 직접 가야 구입할 수 있던 이런 원두를 이제 온라인으로 손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해당 3개 점포는 매장 내 로스터링 시스템을 갖춘 거점 스토어다. 

판매 원두는 ▲문라이트(인도네시아) ▲허니 냅(에티오피아) ▲선샤인(콜롬비아) ▲브리즈(르완다) 등이 있다. 200g·1kg 규격으로 취급한다. 앞으로 취급 원두는 늘려갈 계획이다. 

싱글오리진 원두 이외 온라인몰에서는 물만 부으면 되는 드립백, 커피 용품과 오프라인 주문할 수 있는 제품 교환권 등도 구입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kb_지점안내
하나금융그룹
넷마블
기업은행
KB증권
KB금융그룹
국민은행
미래에셋
kb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메리츠증권
경남은행
부영그룹
신한라이프
NH투자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하나증권
보령
lx
스마일게이트
대원제약
KB희망부자
DB
신한금융
대한통운
KB희망부자
하이닉스
신한금융지주
롯데캐슬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신한은행
주안파크자이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