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tvN과 콘텐츠 커머스"...CJ온스타일, '셀렙샵 에디션' 봄 신상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호영 기자
2022-02-17 09:47:11

[사진=CJ ENM]

 CJ온스타일(대표 허민호)은 컨템포러리 토탈 패션 '셀렙샵 에디션'이 올해 봄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셀렙샵 에디션'은 이번 시즌 론칭과 함께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김하늘 주연 tvN 드라마 '킬힐' 공식 스폰서로도 활동하며 콘텐츠 커머스에 시동을 건다.

셀렙샵 에디션은 상반기 '드라마 컬렉션'이라는 브랜드 메인 콘셉트 아래 패션 상품 하나만으로도 일상을 드라마처럼 바꿔줄 컬렉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실내복과 외출복 경계선이 모호해진 패션 트렌드에 맞춰 장소에 상관 없이 풀 코디네이션 가능한 아이템을 폭넓게 제안한다.

시즌 론칭 기념으로 이달 18일 저녁 8시 45분부터 120분 동안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첫 신상품은 셀렙샵 에디션 시그니처 아이템 '뉴 클래식 트렌치 코트'다. 심플하고 담백한 디자인을 자랑해 봄 시즌 첫 아우터로 제격이다. 이날 같은 시간 '유럽 램스킨 가죽 재킷'도 선보인다. 양가죽 특유 부드러운 촉감과 자연스러운 색감, 광택이 살아 있다. 

셀렙샵 에디션은 방송으로 신상품 공개 후 온라인에서 약 70여개 패션 아이템을 차례로 '드랍(Drop)'한다. '드랍'은 일주일에 한 번 혹은 특정 시간에 소량 신제품을 나눠 판매하는 방식을 말한다. 

셀렙샵 에디션 모델로 3년간 활동 중인 배우 김하늘은 이달 23일 첫 방송하는 tvN 수목 드라마 '킬힐'에 출연한다. '킬힐'은 홈쇼핑에서 벌어지는 세 여자의 끝없는 욕망과 처절한 사투를 그린 드라마다. 김하늘은 극중 UNI 홈쇼핑 탑 쇼호스트 자리를 노리는 '우현'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쇼호스트를 연기할 예정이다.

셀렙샵 에디션은 tvN '킬힐' 공식 스폰서로 참여, '킬힐'에서 패션 전문 쇼호스트를 연기하는 김하늘 캐릭터에 페미닌하고 시크한 셀렙샵 에디션 아이템을 극중에 입히고 추후 고객 판매까지 이어가는 식으로 콘텐츠 커머스를 진행한다. '킬힐'이 홈쇼핑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드라마인 만큼 셀렙샵 에디션 브랜드도 극에 적극 노출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배우 김하늘이 드라마 '킬힐'에서 쇼호스트 역할을 맡은 만큼 셀렙샵 에디션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상품을 시청자에게 보여주기에 좋은 배역이 없다"며 "이번 콘텐츠 커머스 프로젝트를 통해 드라마와 브랜드 간 좋은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_지점안내
하나증권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
보령
kb금융그룹
경남은행
기업은행
넷마블
신한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KB증권
한화손해보험
스마일게이트
하나금융그룹
메리츠증권
국민은행
하이닉스
신한라이프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NH투자증권
우리은행
부영그룹
KB희망부자
대원제약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