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SPC 던킨, 크리스마스 ‘레드벨벳 도넛’ 던킨 라이브 한정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1-12-17 10:15:17

레드벨벳 케익과 쿠키, 생딸기 등을 활용해 입안 가득 달콤, 상큼한 풍미 선사

[사진=SPC]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라이브(Dunkin’ Live)’ 한정 신제품 ‘레드벨벳 도넛’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레드와 화이트 색상을 제품에 적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던킨 라이브의 ‘레드벨벳 도넛’은 총 2종으로, △도넛 모양의 레드벨벳 케익에 크림치즈 스프레드를 가득 얹고, 도넛 위에 잘게 부순 레드벨벳 쿠키를 올려 완성한 ‘레드벨벳 크림치즈’와 △레드벨벳 케익 위에 고소한 우유크림과 상큼한 생딸기를 통째로 올려 화려하게 장식한 ‘레드벨벳 스트로베리 온 탑’ 등이다.

또 △생딸기를 토핑으로 활용, 도넛 가득 부드러운 우유크림과 설향딸기필링을 듬뿍 넣은 ‘딸기 품은 우유크림 도넛’과 △알록달록한 초코볼을 핑크 도넛 위에 토핑한 ‘핑크스타 도넛’, △무지개를 연상케 하는 스프링클과 바삭한 식감의 크리스피 볼을 초코 도넛과 함께 즐기는 ‘레인보우 팝스타 도넛’ 등 재밌는 식감과 화려한 디자인으로 연말 파티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제품도 던킨 라이브에서만 판매한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던킨 라이브만의 특별한 도넛 선물도 판매한다. △빨간색, 녹색의 오너먼트를 연출한 도넛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고, 도넛 위에 화려한 스프링클을 올린 ‘윈터 메시지 미니도넛 팩’을 오는 15일부터 출시한다. ‘MERRY X-MAS!’와 ‘GREAT 2021!’ 문구를 담은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별도 패키지에 담아 제공해 연말 파티를 위한 케이크 대신 즐기기에 손색없다.

이외에도, 던킨은 새로운 커피 블렌드 ‘윈터빌리지(Winter Village)’를 출시, 반짝이는 생동감이 느껴지는 던킨만의 커피 맛을 완성했다. 세 가지 원두(에티오피아·콜롬비아 게이샤·콜롬비아)를 풍부한 맛의 비율로 조합한 제품으로, 추운 겨울 입안 가득 퍼지는 플로럴하고 상큼한 열대과일의 향이 색다른 감성을 선사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 라이브에 쏟아지는 많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던킨 라이브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9월 서울 강남대로에 오픈한 던킨의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라이브’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고메 도넛과 프리미엄 커피, 음료를 판매한다. 고품질의 제품으로 까다로운 미식 노마드의 입맛을 만족시킴은 물론, 서울 빵지순례에도 빠지지 않는 인기 명소로 자리잡았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미래에셋
대원제약
메리츠증권
NH투자증권
하나증권
신한금융지주
lx
신한라이프
KB희망부자
하이닉스
한화손해보험
kb_지점안내
부영그룹
넷마블
기업은행
KB희망부자
DB
대한통운
보령
국민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스마일게이트
신한금융
여신금융협회
주안파크자이
하나금융그룹
경남은행
KB금융그룹
신한은행
한화손해보험
KB증권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