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SPC그룹, 티(Tea) 브랜드 티트라 ‘국제 우수 미각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부장
2021-06-10 16:33:42

[사진=SPC]

SPC 그룹이 운영하는 블렌디드 티(Blended Tea) 브랜드 티트라(teatra)의 ‘얼그레이 앤드(Earl Grey &)’가 ‘2021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ITI국제식음료품평회는 벨기에 브뤼셀에 위치한 식음료 품질평가기관인 '국제식음료품평원(ITI·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에서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전 세계 130여개국에서 생산되는 식음료 제품을 평가하고, 우수 제품에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세계 유명 셰프와 소믈리에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엄격한 기준으로 맛과 향 등 여러 항목들을 공정하게 평가한다.

수상 제품인 ‘얼그레이 앤드’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티트라의 프리미엄 라인 제품으로 얼그레이에 상큼한 레몬향이 더해진 차(茶)다. 세계 3대 홍차 산지 중 하나인 중국 기문 지역에서 올해 수확한 찻잎 수십 종의 샘플을 SPC그룹 연구원들이 직접 선별해 블렌딩한 홍차를 활용했으며, 베르가못 오일과 레몬 오일을 더해 감귤류의 향미를 잘 드러낸 것이 특징이다.

‘얼그레이 앤드’는 패션파이브, 파리크라상, 커피앳웍스 등 SPC그룹이 운영하는 브랜드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해피마켓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티트라 마케팅 담당자는 “티트라 제품은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최고의 품질을 추구해 국제대회에서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국제식음료품평회 인증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트라는 SPC그룹 연구진들이 최상위 품질의 차(茶)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덖어 만드는 프리미엄 티 브랜드로 '2019 글로벌 티 챔피언십' 가향차 부문 수상,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부문 본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넷마블
한화
미래에셋
종근당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NH투자증
부영그룹
메리츠증권
경남은행
SK하이닉스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DB
한화손해보험
KB증권
LX
우리은행
국민은행
스마일게이트
하나금융그룹
KB희망부자
신한은행
하나증권
하나금융그룹
NH투자증권
보령
kb_지점안내
KB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기업은행
KB희망부자
하이닉스
신한라이프
DB손해보험
e편한세상
대원제약
신한금융
대한통운
여신금융협회
주안파크자이
롯데캐슬
미래에셋자산운용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