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현대캐피탈, 코로나19로 '기아차종 30개월납' 혜택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혜지 기자
2020-03-06 09:47:07

현대캐피탈이 기아자동차와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개인사업자 차량 구매 부담을 낮추기 위한 ‘굿스타트’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사진=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이 기아자동차와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개인사업자 차량 구매 부담을 낮추기 위한 ‘굿스타트’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6일 현대캐피탈에 따르면 굿스타트는 개인사업자에 기아차 모닝, 레이, 카니발, 봉고를 대상으로 초기 6개월간 월 납입금을 없애고,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36개월 단일 자동차 금융상품으로 할부 초기 6개월 동안 월 납입금이 없는 6개월 무이자 할부상품으로 이후 30개월 동안 4.0%의 특별 금리로 원리금을 상환하면 된다.

선수율 제한은 없으며, 고객의 경제 상황에 맞게 언제라도 할부금을 상환할 수 있도록 중도 상환 수수료도 없애 개인사업자들의 차량 구매 부담을 최소화했다. 이 밖에도 굿스타트 프로그램 이용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도 제공한다.

만 60세 이상(1960년 1월 1일 이전 출생) 고객을 대상으로 한 ‘골든에이지’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기아차 모닝, 레이, K3, 니로하이브리드, 스토닉, 스포티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만원 차량 할인과 제로백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제로백 할부는 현대카드로 선수율 10% 납입 시 4.5%의 고정금리로 100개월 동안 할부금을 납입하는 자동차 금융상품으로 고객의 월 납입금을 크게 낮췄을 뿐만 아니라, 제로백 할부로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 70만원 상당의 종합 건강 검진권도 제공한다.

현대캐피탈 자동차금융은 기아자동차 전시장이나 현대캐피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SK하이닉스
LX
한화
신한금융
대한통운
하나금융그룹
롯데캐슬
종근당
미래에셋
신한은행
신한금융지주
e편한세상
KB증권
우리은행
DB
KB국민은행
여신금융협회
한국유나이티드
DB손해보험
NH투자증
KB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